문화상품권 당첨된게 있어 핀번호 충전하려니 없는 아이디라며 계속 로그인 실패돼
재가입하니 이미 있는 아이디라고 나오는데 이번에 계속 비밀번호가 틀렸다며 또 로그인 실패...
그동안 많지 않아도 충전,보관해둔 금액이 좀 있는데, 6시가 넘어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도 않돼
내일 문의하려다 혹시나 싶어 ARS로 본인인증, 인증번호 받으니 이제야 제대로
비밀번호 변경창이 뜨고 겨우 비밀번호 재수정하고 충전및 사용내역 확인으로
보관중인 금액 어렵사리 확인했네요...
(추가 : 오늘아침은 정상으로 연결돼네요)
나름 대기업이 운영하는데 앱도 그렇고 PC 홈페이지도 그렇고 많은 오류,버그가 심심찮게
생긴다는 글들을 봤는데 제가 겪어보니 잘 해결됐지만 당황스럽고 확실한 개선이 필요해 보이고
모두들 즐거운 퇴근,저녁 되시길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