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마스크들 때문에 판매몰들 판매내용들 수정했네요. 민감한 시기에 터지다보니 판매 사이트들 들어가보니 해당 브랜드들 판매하는곳에는 자신들 판매제품은 정품이라고 공지들 하고 있네요. 안하는곳들도 있으니 구입하거 구매자가 일일이 확인해야하는거네요. 저도 휘퓨어꺼 구매한거 판매자에게 문의는 했지만 다음주 화요일 확인하러 가봐야할거 같네요. 가짜마스크라면 보상을 어떻게 하려나 모르겠네요. 100% 환불을 할지 아니면 가지고 있는 수량만 할지 알아봐야할거 같네요. 100개 수량중에 하나만 확인해야할지 가품과 정품 섞여 판매한곳도 있는거 같은데 판매자나 가품 판매한 곳이 어딘지 모르고 환불 공지를 한 사이트들이 없으니 소비자들만 피해보는거 같네요. 확실히 이런 사건생기면 쇼핑몰들에서 확인후 전액 환불 해주고 판매자에게 청구를 해야하는건데 당분간 3가지 마스크업체는 피하는게 답일거 같네요.
가짜 마스크들 때문에 판매몰들 판매내용들 수정했네요.
2020.10.31. 14:21:04
- 조회 수
- 684
- 공감 수
- 7
- 댓글 수
- 7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