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고 잘 사는,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세기의 잉꼬부부 4쌍을 소개합니다.

IP
2023.05.28. 20:45:22
조회 수
254
9
댓글 수
8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세기의 잉꼬부부 4쌍을 소개합니다.

지난 5월 21일은 ‘부부의 날’이었죠. 모두들 행복한 시간 보내셨나요? 가족의 달을 맞이하여 오늘은 가족의 ‘시작점’이 되는 부부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하는데요.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모습으로 반려자의 곁에 있어주는 세기의 대표 잉꼬부부들! 어떤 부부들이 있는지, 그들의 관계를 유지시켜주는 비밀은 무엇인지 함께 알아보고자 합니다.

베스트 프렌드,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 부부

결혼 30주년이 갓 넘은 오바마 미국 전 대통령 부부는 딸둘과 함께 단란한 가정을 꾸려나가고 있습니다. 2008년, 오바마 전 대통령은 미국 역사상 첫 흑인 대통령으로 당선되었는데요. 오바마 부부는 당선 후에도 공식석상에서 다정한 모습을 많이 비춰왔습니다. 이들은 서로를 지지하며, 존경하고 사랑하는 것이 대화와 행동에서 느껴지곤 하는데요. 바라크 오바마는 자신의 책에서 미셸 오바마를 “가장 친한 친구”라고 표현하며, 아내를 향한 깊이 있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일과 사랑에 있어서 서로 늘 대화가 많은 점이 좋은 금실의 이유가 아닐까요?

변하지 않는 열정, 최수종 하희라 부부

이제는 잉꼬부부라는 말이 식상할 정도로 여전히 좋은 금실을 보여주고 있는 연예계 대표 부부가 있습니다. 바로 탤런트 최수종, 하희라 부부인데요. 최근 방송에서 두 사람은 평소 ‘부부싸움은 하지 않는다’고 말해 주변을 놀라게 했습니다. 아내 하희라는 부부싸움을 피하기 위한 조언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을 때 한 번 꿀꺽 참으면 된다“라는 말을 남겼는데요. 감정에 앞서기보단 한 번 더 생각하고 신중하게 대화하는 습관이 오랜 시간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었던 것 같습니다.

힙합 부부, 타이거 JK 윤미래 부부

한국의 대표적인 힙합 부부, 타이거 JK와 윤미래는 무려 7년간의 오랜 연애 끝에 부부가 되었습니다. 90년대 후반 선후배로 처음 만난 두 사람. 처음 만난 당시, 윤미래가 자신의 이상형에 부합한다는 사실을 깨달은 타이거JK는 그녀에게 한눈에 반했고,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7년 동안 변치 않고 함께 하며 사랑을 키우는 중, 윤미래는 사기를 당하고 슬럼프를 겪었게 되었는데요. 이 때 타이거 JK는 그녀에게 정신적, 물질적 도움을 주며 관계가 더 깊어질 수 있었습니다. 힘들 때 곁에 있어주는 사람이 진짜 내 사람이다라는 말, 틀린 말이 아니죠?
함께 울고 웃으며 7년 세월을 보낸 이들은 마침내 2007년 부부가 되었습니다. 결혼 당시 경제적 상황이 좋지 않던 타이거JK는 아내의 손가락에 노란 고무줄을 ‘나중에 꼭 다이아몬드 반지를 끼워주겠다’라고 동화 같은 프러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결혼 20주년, 여전히 빛나는 베컴 부부

세계에서 가장 화려한 부부를 꼽는다면, 아마도 영국의 전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과 최고의 가수였던 빅토리아 베컴이 아닐까 싶습니다. 두 사람은 1999년 그야말로 세기의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 결혼식은 같은 해에 있었던 에드워드 영국 왕자 결혼식을 제치고 올해 최고의 결혼식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올해 결혼 2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제는 무려 4명의 자녀의 부모가 된 두 사람. 아무리 바빠도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제일 중요하다는 베컴 부부는 ‘삶의 원동력은 바로 아이들이자 가족’이라는 마음으로 일상을 살아간다고 합니다. 이런 가치관의 일치가 두 사람이 오랜 시간 함께 할 수 있었던 비결이 아니었을까요?


지금까지 아름다운 세 쌍의 부부를 만나보았습니다. 부부가 되고 부모가 되는 것은 세상 어떤 일보다 무게감이 크게 느껴지고, 부담이 되는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무거운 책임감과 함께 커다란 행복이라는 서로 다른 감정들이 교차하며, 다양한 감정들과 자주 마주하게 됩니다.

오랜 시간 좋은 관계를 유지해온 가족들의 경험과 지혜를 토대로, 항상 고마움을 표현하는 습관을 들인다면 더더욱 끈끈한 부부, 가족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한 번 더 말해주고 한 번 더 웃어주기, 가족과의 시간을 무엇보다 삶의 우선순위에 두기. 세 가지를 기억한다면 흔들리지 않는 단단한 가족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어쩌면 유일하게 진심으로 나를 반겨주는 가정 안에서 최선을 다해야 어디에서든 진심을 다하는 사람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external_image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숯불 돌판 삼겹살
2025년 세계 군사력 순위
비오는 날이네요
금요일 오후네요
미세먼지 어제보다는 나아졌네요 (4)
한국조폐공사 페이커 기념메달 출시 (5)
삼성전자, 갤럭시 S25 엣지 언팩 초대장 발송!!! 5/13 09:00 개최 (2)
오늘의 생활팁 (3)
쟁반짜장. (5)
모두의 경매 게시판에 무제한 경매 5/18부터 앱코 나노IPS 34인치 UWQHD 모니터가 올라왔습니다. (4)
트럼프 협상? (2)
금요일 이네요 (4)
무쇠 후라이팬 삼겹살 구이 (6)
5/9 전국 날씨 (3)
자재 90% 누락한 부산 지하철 공사장 내부 모습 최초 공개 (10)
벌써부터 모기가 보이기 시작하네요. (14)
아내의 도시락 (8)
비가 내리네요. (6)
BPFDoor 악성코드, 해킹 위협 대응을 위한 2차 보안 가이드 (5)
바람 불고 흐린 날씨에 금요일이네요. (8)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