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가 디펜스 게임 장르를 좋아하는 터라 많이 해봤는데
생각보다 제가 알던 디펜스 장르가 아니라 차별점을 많이 두려고
노력한게 보였네요. 예를 들면 리더의 스킬을 이용해 자신의 차일드들을
강화시키거나 소환한다던지 또는 차일드끼리 합쳐서 강화한다던지 그런것에서
좀 참신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또 마스터리라는 시스템에서는 플레이어에게
도움되는 스탯도 올릴 수 있어서 이것또한 마음에 들었구요. 생각보다
제가 정석적으로 알고있던 디펜스 게임류랑은 달라서 꽤나 오래할 것 같습니다.
당분간 이걸로 꽤나 시간 날릴 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