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고 잘 사는,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맛집

[먹거리 소개# 354] 호텔 조식 - 룸으로 가져가 먹는 도시락 구성

IP
2020.09.27. 09:35:53
조회 수
3965
19
댓글 수
48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금요일 야간작업부터 시작해서 일 때문에 토요일까지 쭉 이어서 집에를 못가고 있네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호텔에서 도시락으로 조식을 해결했네요.


어제와는 다른 호텔에서 묵었는데 요즘은 다들 코로나 때문인지 수도권 호텔은 조식 뷔페 대신 도시락으로 대체를 하는가 보내요.


어제 묵었던 곳은 기존에 조식 뷔페를 시행하던 곳에서 도시락으로 식사를 할 수 있게 해 주었는데 이번에 이용한 곳은 조식 뷔페를 제공하던 곳에서 식사도 안되고 객실로 가져가서 식사를 해야 하네요.



그래서 이렇게 가져갈 수 있도록 포장을 해서 담아 주는걸 객실로 받아 왔네요. 흰우유와 몇 가지 종류의 쥬스나 커피내지는 다양한 차 중에 원하는 음료 하나를 선택해서 함께 가져갈 수 있군요.


저는 커피로 가져왔습니다. 아메리카노와 에스프레소가 준비되어 있던데 역시나 저는 아메리카노 파라서 아메리카노 한잔을 담아 왔습니다.


호텔 도시락 치고는 저렴한 편이랄 수 있는 8천원이라고 하네요. 숙박에 함께 포함됀 패키지도 있고 아닌 경우는 8천원을 별도로 추가 결제하고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조식 도시락 구성은 메인 도시락과 함께 이렇게 떠 먹는 요거트도 별도 용기에 하나 담아서 주네요. 그리고 빵에 발라 먹으라고 1회용 버터와 딸기잼도 하나씩 들어 있네요.


도시락 내부 구성을 살펴보면



메인은 이 오믈렛 같은거에 베이컨과 소시지 이구요.



감자와 단호박찜이라고 해야 하나 그런거에 콩요리



그리고 빵과 후식으로 이용하라고 과일이 조금 들어 있네요.


어째거나 호텔 조식 뷔페를 제공하는 까페테리아에서 이걸 받아와 숙소에서 간편하게 조식을 해결하고 이틀간 집에를 못가고 일을 한터라 좀더 편안하게 방에서 체크아웃 시간까지 뒹굴며 휴식을 취하다가 갈 수 있어 나름 이것도 나쁘지 않네요.


오늘은 빨리 마무리를 하고 집에가서 쉬어야 겠네요.


추석 연휴에 푹 쉬려면 그 전에 업무를 다 마감해야겠죠. ^^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느낌하나 님의 다른 글 보기

1/8
푸드 상품포럼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푸드 [먹거리 소개 #2805] 부산 기장 만두와 찐빵 맛집 일광당 만두와 찐빵
푸드 달달하고 엄청 바삭한 비스코 `바닐라밀크 맛 와퍼스틱` (4)
푸드 [먹거리 소개 #2804] 스타필드 COEX 몰 지하 중식당 흑백홍의 고추잡채덮밥 (4)
푸드 [먹거리 소개 #2803] 상주영천고속도로 삼국유사군위휴게소의 마늘라면정식 (4)
푸드 [먹거리 소개 #2802] 출장 복귀하면서 장만해온 문경 사과와 대봉감 (2)
푸드 [먹거리 소개 #2801] 스벅 트리플치즈베이글과 뜨아에 아아 한잔씩 (2)
푸드 내용물이 적어 너무 아쉬운 관이 (자싱) `왕통팥 땅콩빵` (11)
푸드 부드럽고 내용물도 많은 신세계푸드 `약콩 크림 단팥빵` (12)
푸드 [먹거리 소개 #2800] 부산 해운대 호텔에서 제공해주신 조식 (16)
푸드 [먹거리 소개 #2799] 울산 언양 언양불고기 대표 맛집 기와집의 언양불고기와 비빔막국수 (22)
푸드 [먹거리 소개 #2798] 부산 숙소에서 제공해준 간편조식 (16)
푸드 [먹거리 소개 #2797] 울산 삼산동 올빼미곳간의 오징어제육두루치기와 애호박짜글이찌게 (24)
푸드 탱글하고 쫄깃해서 맛있는 오리온 `코코망고 알맹이` (11)
푸드 [먹거리 소개 #2796] 울산 삼산동 두부 전문점 명촌순두부보쌈의 햄치즈순두부와 맛보기보쌈 (24)
푸드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독산동 왕래성 다녀왔습니다. (30)
푸드 [먹거리 소개 #2795] 울산 숙소에서 제공해준 간편 조식 #2(울산 이틀째) (24)
푸드 [먹거리 소개 #2794] 울산서 작업하며 먹으려 장만한 빵들 (24)
푸드 부드럽고 살짝 찰진 베이크 위크 `몽글스틱 카스테라` (15)
푸드 간만에 같이 일하는 직원이 짜장면 먹고 싶다고 해서 독산동 왕래성 다녀왔습니다. (25)
푸드 [먹거리 소개 #2793] 울산 숙소에서 제공해준 간편 조식 #1(울산 첫째날) (18)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