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3월경 우연히 유튜브를 통해 접한 뒤로 나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리다 지마켓에서 먼저 판매하는 소식을 듣고 나오자마자 구매하였습니다!
기존 한성 32인치짜리 1800R 커브드 모니터를 듀얼로 사용중이었는데 교체 후 찍어보았습니다.
32인치 모니터를 2대를 써서 사실상 위아래 화면높이는 27인치와 같은 g9를 사용 시
답답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듀얼모니터의 최대 단점인 중간 베젤이 없어지니 사실상 체감은
듀얼모니터쓸때와 거의 차이가 없었고 오히려 베젤이 제거됨에따라 더욱 넓은 화면을 보는것 같습니다.
불끄고 찍은 샷입니다. 1800R 곡률의 모니터를 사용했을땐 커브드모니터를 쓰면 시야가 한눈에 더 잘들어온다고 하였는데 사실 평면모니터와 거의 차이가 없었는데
1000R이라 그런가 확실히 1800R에 비하여 확실히 더 한눈에 더 잘들어 오는 느낌이었습니다.
모니터 양옆으로 보이는 스피커는 사은품으로 받은 JBL 퀀텀 듀오 스피커입니다. 검색해보니 이것도 가격이 꽤 나가네요.
저렴한 만원 이만원짜리 스피커만 쓰다가 사은품으로 준 스피커 들어보니 왜 비싼 모니터를 쓰는지 알 것 같습니다.
(왜 지금까지 싼 스피커만 쓴건지 ㅠㅠ)
옆면 입니다. 확실히 1000R이라 곡률이 장난 아닙니다. 다만 보다시피 800mm 책상임에도
모니터가 거의 책상 반을 차지하여 사용하실분들은 큰 책상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뒷면입니다. 빛 색상은 모니터자체 설정에서 여러가지 색깔로 바꿀 수 있습니다.
진짜 이쁜데 뒷면이라 사실상 볼일은 거의 없는점은 아쉽네요.
해당 빛을 이용하여 벽에 은은하게 빛을 내보려했는데 생각보다 벽에 반사시켜 빛효과를 낼만큼
빛이 강하진 않습니다.
이상 삼성 모니터 후기였습니다. 실물보고싶으신분은 가까운대리점이나
스타필드같은곳 가서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보면 엄청납니다.
오늘 배송 전 어제 우연히 하남스타필드에서 전시되어있는것을 보는데 지나가는사람마다
잠깐 멈춰서 구경하고 갈 정도로 시선을 압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은 삼성전자 g9 상품평 이벤트 참가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질추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20.06.29 03:47:27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