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상품평 이벤트 참여] (1년이상 공개 유지)
이어폰+문상2만원+코끼리배터리이벤트 까지하면 역대가였던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코끼리배터리이벤트는 종료되서 삭제됐네요.
●몰입감:
1000r 곡률이 어떨까 궁금해서 구입했습니다.
영상을 볼때, 게임을 할 때 몰입감이 느껴지네요. 두리번 거리게 됩니다.
그런 측면에서 재미는 있습니다.
●눈의 피로:
눈의 피로도도 적은 느낌이긴 하지만, fhd를 32인치에 넣은지라 서핑을하다보면 좀 보기가 불편합니다.
이전 모니터보다 눈이 뻑뻑하다던가 그런 느낌은 적은데, 자글거림과 뿌연 느낌이 있는지라 과연 눈에 좋을까 의문이 듭니다.
32인치 fhd는 처음 써보는데, 이 인치는 qhd가 맞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
디자인은 가격 생각하면 예쁜 것 같습니다.
패브릭 소재라 귀여운 느낌도 들고, 단자 가리는 뚜껑도 재미있네요.
다만 뒤에 vesa홀이 없어서 아쉽네요.
●용도에대한 후기 :
1000r 곡률이 궁금해서 구매했습니다. qhd는 비싸고 27인치는 작은듯하여 이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일단 qhd나 uhd 사용하시다가 쓰시면 서핑이나 게임 시 자글거림이 신경쓰이실거에요.
저도 영상이나 일부게임에만 서브로 쓸 예정입니다. 서브용으로 쓸거라 vesa홀이 있었으면 참 좋으련만 그것도 아쉽네요.
영상 볼 때가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곡률 따라 이리저리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영상이 좀 달라보입니다.
멀리 떨어져서 보면 이상하게 보일 줄 알았는데, 멀리서도 그런 재미가 느껴지고 이질적이지 않습니다.
비슷한 가격에 32인치 qhd 75hz 를 구매하실 수 있으시기에 메인용으로는 추천드리기 어려우나,
1000r 곡률로 영상을 보실 분들께 서브용, 재미용으로 사보심이 어떨까 권해봅니다.
paplony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20.08.06 04:10:39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