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리뷰 이벤트 후기
원래 32인치가 글카 rx560에 중고 모니터 삿는데 처음에 hdmi랑 dp를 인식을 못해서 이틀을 고생햇습니다. 나중에보니 dp케이블에 문제가 있엇고, 어뎁터 설치를 하지않았다는것을 꺠달앗습니다. 실질적인 배송은 5일이 걸렷는데 거기서 이틀을 또 고생햇으니 진이 좀 빠지긴 햇네요.
그래도 기다린 값어치는 한거 같습니다.
32 qhd 144를 이만한 가격에 살수 있다는것은 다른 중소기업 제품과도 많이 비교를 해보앗지만, 불가능하지 않은가라는 생각도 많이 했고, 이왕쓰는거 삼성꺼 쓰자는 생각에 구매를 하게되었네요.
원래 중고 24인치 tn패널을 썻는데 딱히 게임을 많이 하지는 않고 끽해야봐야 롤하는 정도인데, 가격적인 부분에서 메리트가 컸습니다. 다행히 양품이 도착햇고 불량화소나 문제가 전혀 없었습니다.
모니터랑 tv는 거거익선이라고 하던데, 정말이더군요 시야가 확트인다고 해야되나, 그리고 화질이 개선되고 무엇보다 눈이 덜아픕니다. 돈 아낀다고 중고 모니터 삿던게 바보같네요. 이왕 쓸떄 돈써서 좋은거 쓰는게 효용이 훨씬 큰것 같습니다.
커브드모니터도 생각보다 크게 휘어있지 않아 금방 적응햇습니다. 32인치도 처음에는 엄청 클거 같앗는데 막상써보니까 금방 적응되네요. 롤할떄는 큰거 같은데, 인방보거나 영화볼떄는 큰게 훨씬 낫습니다.
razaeph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20.11.20 04:26:52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