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상 재택근무도 많고 듀얼모니터를 사용해야 일이 편한지라 와이드 대형모니터를 늘 염두해두고 있던차에 이번 빅세일기간에 저렴하게 삼성껄로 장만했는데 이 정도로 좋을 줄은 몰랐네요.
처음 박스를 받았을때 광활한 크기에 한번 놀랬고 시원한 액정을 보면서 또한번 놀랬었네요
중소기업 모니터 가격수준에 WQHD 해상도 탑재하고 있고 신형이라 ass 기능은 정말 편리한거 같습니다.
그 전에 사용하던 28인치 4K모니터보다는 쨍한 맛은 없지만 충분히 사용하는데 지장없고 좋네요.
혹시나해서 게임영상도 돌려보니 화면에 꽉 차는 맛이 가히 진정 게임할 맛 나겠다 싶고 이 모니터로는 그 어떤걸 해도 만족스럽다 생각되네요. 모니터는 크면 클수록 좋다...이건 진리입니다.
처음엔 24인치도 충분하다 생각했고 28인치를 써보니 24인치는 작았구나 싶었고 34와이드를 써보니 28인치도 작았다 싶습니다.
가성비 너무 좋은 모니터를 사서 기분이 아주 좋네요. 엘지 평면 34인치 와이드도 고민했었는데 역시 커브드가 시각에선 좋다고 판단하고 조금 더 지출해서 삼성 C34H890wg 신형모델을 선택한 건데 굿 초이스였습니다. 이번 쇼핑은 정말 아주 만족스럽네요. 듀얼을 고려하시는 분이면 그냥 한번에 냅다 이 모델로 선택하시면 가성비가 아닌 갓성비를 맛보실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플라이꾸야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20.11.25 04:06:44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