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도는 맥북에어 M1의 외장 모니터겸 메인 피씨의 게이밍 모니터용도입니다.
C34H890은 USB-C타입 연결에 주사율 100Hz이기에 제가 사용하려는 용도에 딱 적합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입구에 놓아달라고하고 가지고 들어가기 전에 찍은 사진인데 박스만 봐도 울트라와이드가 느껴지네요.
모니터암에 사용하려고 샀기때문에 받침은 포장뜯지도 않고 바로 결합하였습니다.
결합하고 난뒤 제일 먼저 맥북어에 연결해봤습니다.
맥북에어에 연결시 울트라 WQHD 해상도 제대로 잘 나오고 4K 유튜브 감상시 사진처럼 깨끗하게 잘 나옵니다.
사진으로는 마치 배경이미지 같이 나왔는데 유튜브 재생중 찍은 사진입니다.
추가로 USB-C 지원으로 별도 충전케이블 연결없이 모니터 전원으로 충전이 되어 깔끔한 선정리가 가능한게 너무 마음에 드네요. 게다가 맥북에어 M1은 외부 단자가 2개뿐이라 정말 필요한 기능입니다.
모니터 주사율 테스트 웹페이지인데 정확히 100hz로 체크되네요.
메인 피씨 게이밍 테스트는 배그로 하였는데 울트라 WQHD 해상도와 주사율 100hz로 잘 나오네요. 실제 게임 플레이도 선명하고 부드럽게 잘 돌아갑니다.
울트라 WQHD 해상도라 더 넓은 영역을 볼수가 있어서 그동안 마우스로 이동하며 보던 시야를 한눈에 보니 신세계네요.
고화질 배경화면만 보고있어도 힐링되는 기분입니다..
거의 충동구매급으로 샀었지만 사용하면 할수록 참 만족스러운 구매였다고 생각이 드네요.
삼성모니터 리뷰 이벤트 행사 참여합니다.
시험삼아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21.03.03 02:39:36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