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34J550 WQHD 34인치 울트라모니터 구매 리뷰입니다. 이 모니터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가성비이지 않나 싶습니다. 좋은 품질의 모니터를 11번가 및 삼성의 이벤트 프로모션 가격으로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한게 가장 큰 요인이었습니다. 34인치 모니터는 중소기업부터 대기업 여러 회사의 제품들이 많았는데 LG는 가격대가 삼성모니터보다 높았으며 중소기업 제품도 기본 30부터 시작인데 이 제품은 프로모션 끼면 30만원 중반대에 구매가 가능한 제품으로 대기업의 AS 및 품질을 기댈 수 있으며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기에 추천합니다.
기존에 삼성 34인치 커브드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는데 사무실에 하나 더 장만하고자 구매하였고 커브드와 평면을 두개 다 쓰고 있는 입장에서 두 제품의 뚜렷한 차이를 크게 느끼지 않기에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거나 가성비 모델인 이 모델을 조금 더 추천하는바입니다.
커브드가 아닌 평면 모니터이기에 두께감이 얇아 공간 차지가 조금 덜하고 무게도 좀 더 가벼운 것 같습니다.
울트라 모니터의 가장 큰 장점이 가로로 길기 때문에 편집이나 사무 프로그램을 쓸때 매우 편하며 인터넷창 3개를 열어놓아도 양 옆으로 매우 넓기 때문에 34인치 모니터 하나로 듀얼 모니터를 쓰는 것과 같은 효과를 갖습니다. 하나의 모니터이기에 듀얼모니터보다 사용하기 더 좋습니다.
뒤에 베사홀도 있어 모니터암 구매하여 쓰시면 더욱 편리하게 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