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의 운영체제 윈도7의 기술지원서비스가 종료됐습니다.
이에 한국MS 관계자는 해당 문제는 윈도7의 패치로 인한 것이 아니다.
어도비 업데이트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라고 말했다.
시스템 종료가 안 되는 문제는 Adobe Genuine Monitor Service, Adobe Genuine Software Integrity Service, Adobe Updata를 비활성화하는 것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MS의 추가 패치 이후 문제 제기된 터라 추가 패치에 오류가 있었던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
됐다는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138&aid=0002082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