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넷]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프렉탈디자인(Fractal Design)의 신규 파워서플라이 제품인 ‘아이온 플러스 플래티넘(Ion+ Platinum, 이하 아이온 플러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아이온 플러스는 제품명 ‘플래티넘’에서 알 수 있듯 파워서플라이 성능을 가늠하는 가장 중요한 척도인 전력 변환 효율 인증 등급, 80플러스 플래티넘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세부적인 제품명에는 출력량에 따라 660W, 760W, 860W로 나뉘어 총 3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아이온 플러스는 20%, 50%, 100%의 전력 로드 구간에 따른 92%, 92%, 89%의 전력 변환 효율을 갖춰 80플러스 플래티넘 등급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풀 모듈러 방식으로 설계돼 사용자로 하여금 높은 효율로 변환돼 제공된 전력을 자신의 하드웨어 사양이나 구성에 맞춰 필요한 만큼만 사용이 가능하도록 한다.
출처 :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7305
프렉탈디자인의 신제품 파워 서플라이, 아이온 플러스 플래티넘 출시 소식입니다.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80플러스 플래티넘 등급과 풀 모듈러 방식을 갖춘
고급 파워 서플라이네요.
프렉탈디자인 파워는 한번도 사용해보지 못했는데 품질이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