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 심플하고 NZXT 감성이 제대로 들거갔습니다. 보라/흰색 조합이고 오픈하는 쪽에 아주 살짝 각져있습니다. 실제로 보면 아주 고급져요. 타사 골드나 플래티넘 제품을 봐도 고만고만했던 기억이 있는데 박스만 봐도 기분 좋은 적은 간만이네요 ㅎㅎ
특히 비닐로 밀봉 처리되어 있어 안심이었습니다.
후면에는 제품 제원과 기능에 대한 설명이 들어가 있는데 이렇게 친절하게 사진이 들어간 제품은 처음이었던 것 같아요. 이 부분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크흑... 자그마치 한국어 설명이 들어가 있어요 ㅠㅜ NZXT가 한국시장을 생각해주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박스를 열면 이런 문구가 반겨줍니다. 역시 한국어로도 '특별함을 구축하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네요. 이런 섬세한 부분에서 소비자는 특별한 제품이라는 걸 느낄 수 있게 해주죠. NZXT 특유의 감성을 여기서도 느낄 수 있네요.
박스 내부에는 메뉴얼과 케이블들, 파워서플라이용 나사 등 부속품이 들어있는 NZXT 파우치와 완충제와 부직포로 감싸진 파워가 들어 있습니다.
파우치 내부 부속품들입니다.
파워 본체는 찍은 사진이 요상하게 저장이 안되서 NZXT 제품 설명 이미지로 대체합니다. 파워 자체에도 굴곡이 있어 NZXT 특유의 감성을 보여주죠.
사용해 보니 FDB 팬이라 정숙하고 좋았어요. 고주파음도 없고 뭣보다 하루에 한번씩은 절 괴롭히던 그린스크린 후 재부팅되던 증상이 사라졌다는 거죠ㅎㅎ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대강 선정리해둔 상태입니다. 풀모듈러라 필요한 선만 연결해둘 수 있어 만족스럽네요ㅎㅎ 유일하게 느낀 단점이라면 슬리빙 처리된 케이블이 너무 뻑뻑해서 작은 케이스에서는 정말 고생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메인보드 보조전원 연결은 정말 힘들었습니다 ㅠㅠ
650~850w 골드 파워 경쟁이 정말 치열하죠. 그 중에서도 특별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AS 10년 보장, 시소닉 OEM, NZXT 감성이 완벽히 녹아들어있는 패키징과 제품 브라보텍의 소비자 친화적 서비스.
아무 생각없이 그냥 인증과 등급, 용량등만 보고 구매하던 파워에서 이만한 만족감을 준 제품은 처음이라ㅎㅎ
NZXT 팬이라면 꼭 구입 추천드리구요. 파워 구입 예정이신 분들도 고려해보면 좋을 것 같은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