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PLEO입니다. 특정 공간의 분위기를 조성할 땐 인테리어가 기본이지만 그에 더해 어떤 공간에 들어섰을 때 코로 전해지는 공간의 향도 중요한데요. 오늘은 위스키디퓨저로 너무나 잘 알려져 있는 디올트 대용량 디퓨저를 퓨처테리어에서 진행하는 블프 행사로 좋은 금액대로 구비해 후기를 전달드릴까 합니다.
일반적인 디퓨저랑 비슷하면서도 사뭇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디퓨저입니다. 모양부터 위스키를 연상시키기 때문인데요. 오브제 역할도 충실히 하며, 스파이시 머스크, 히노키샤워 향을 선택할 수 있어 방 안, 거실에 두고 비슷하면서도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었습니다.

위 페이지에서 보셨듯이 이번 블프 딜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고급 디퓨저는 총 2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01 SPICY MUSK 그리고 HINOKI SHOWER인데요. 2개 모두 우디향이 기본적으로 깔려있는 만큼 누구나 무난하게 맡고 좋아할 향이기도 합니다.
스파이시머스크
-
TOP/블랙페퍼
-
MIDDLE/라벤더
-
BASE/머스크
히노키샤워
-
TOP/베르가못
-
MIDDLE/페퍼민트
-
BASE/샌들우드

구성은 여러 개로 구성된 세트도 선택 가능한데요. 기본적으론 디퓨저 본품, 그리고 리드 스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건 역시 패키징과 사이즈입니다. 지관통 패키지가 일단 꼭 본인이 사용하지 않더라도 가벼운 집들이 선물용으로 좋을 만큼 고급스러운데요. 일반적인 디퓨저와 비교하면 3배 이상 많은 용량을 가진만큼 더욱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위스키디퓨저로 유명하지만 당연히 음용은 불가한 점은 한데요. 제품 곳곳에 주의 문구를 표기해두었기에 더욱이 안전하게 배치해둘 수 있었습니다.

클래식한 무드는 기본, 사실 어떤 분위기에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디퓨저라 어디든 배치해두기 좋았는데요. 향수의 농도와 비교했을 때, 오드 퍼퓸급에 속할 만큼 15%에 가까운 향료 비율을 맞췄기에 향이 지속적으로 길게 공간을 채웠습니다.



평범해 보이는 리드 스틱도 일반적인 디퓨저와 달랐는데요. 길이 45cm, 두께 6mm로 일반적인 스틱보다 더욱이 길고 두꺼운 덕분에 향이 더 넓은 범위로 고르게 퍼지는 것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식물성 에탄올이 사용되었기에 인체에 안전한 성분으로 사용 가능하며, 8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 안전 검증까지 모두 마친 제품이라 걱정 없이 사용하는 중인데요.

평소와 비교하면 절반 이하의 금액으로 Get 할 수 있는 기회라 고민하지 않고 선택했는데 매일 퇴근할 때 코로 느껴지는 향 덕분에 하루를 잘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패키징부터 제품 완성도, 디퓨저에서 꼭 중요한 안전성까지 갖춘 제품이라 관심 있는 분들은 이번 퓨처테리어에서 진행하는 블프 기회를 노려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