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행에는 델첸 DC-A84를 가지고 다녀와봤습니다 :D
어떤 장소에서 사용하더라도 다 예쁘고 만족스럽게 흡수될 수 있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델첸 무선 공기청정기는 휴대용이라는 이름답게, 무게감이 상다히 가볍습니다. 집에 몇가지 브랜드의 미니 공기청정기를 이미 보유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가벼웠던 것 같아요. 무려 362g 입니다.
무려 5800RPM으로 빠르고 강력하게 공기정화를 해주는데요. 소음 자체는 크게 거슬리지 않아 괜찮았습니다.
델첸 무선 공기청정기는 뒷 쪽에 가죽 스트렙이 달려있습니다.
델첸은 요 가운데에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이 스위치는 총 3가지의 모드로 운영이 되는데요.
1. LED ON: 스마트 모드 - 공기품질을 감지해 자동으로 모드를 변화시키며, 파워모드나 저소음 모드 등으로 자동 변경됩니다.
2. LED 느리게 깜빡임 : 저소음 모드 - 작은 소리로 수면에 방해를 주지 않을 정도의 저소음 작동
3. LED 빠르게 깜빡임 : 파워 모드 - 먼지가 많은 곳에서 빠른 정화를 위해 풀 파워를 작동
2600mAh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어서 1시간만 충전해도 최대 4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죠.
사실 요 제품이 하단부에서 공기를 빨아들이기때문에, 차량마다 다른 컵홀더에 300%호환되기가 쉽지 않아요. 때문에 컵홀더에 끼우면 하단부를 절반까지 가려질 경우가 있기때문에, 이 컵홀더 캡을 사용해서 어느정도 높이를 맞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극세 필터 역시 360도로 되어있어서 어디서든 어떤 방향에서든 흡입 면적이 꽤 넓은 편이고요. 교체도 무척 쉽습니다. 이 필터는 위에서도 설명했듯이 헤파 13등급 필터이기때문에, PM2.5 초미세먼지까지 제거가 가능해요.
공기가 좋지 않으면 이렇게 빨간 불이 들어옵니다. 조명은 내부조명이고, 3단계로 나뉘어져 있어요. 초록색은 좋음 단계 / 노란색은 나쁨 단계 / 빨간색은 매우나쁨 단계에요. 이정도면 대략적인 공기질 상황은 쉽게 알 수 있어서 간편했어요.
8~10만원대의 부담없는 가격으로 깨끗한 공기를 선물하고 싶은 분들에게 꼭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D '델첸 무선 미니공기청정기 DC-A84' 리뷰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blog.naver.com/joytoseon/221782048641 에서 확인해주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