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만 S2 풀 아크릴 케이스를 소개합니다.
- 우선 가장큰 특징으로는 LED가 없습니다.
그렇기에 사무용 또는 야간사용시 빛으로 인한 시선분산이 없기에 LED 팬 케이스가 많이 출시되는 요즘 강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전면부는 모두 타공(원활한 에어쿨링)되어 있습니다.
전면부 디자인도 약간 파르테논 기둥느낌이 나게 단순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가격이 3만원대로 가성비가 좋으며 확장성이 뛰어납니다.
○ 외 관
일반적인 미들타워 케이스로 ATX 까지 가능하며 전면 풀 메쉬로 2개의 팬이 달려있고 총 3개까지 가능합니다. 상단 배기 부분도 있어서 쿨링이 좋습니다.
측면 아크릴 덮는부분에 얇은 스펀지를 붙여서 조금 더 밀착되는 느낌이라 큰건 아니지만
잘만의 섬세함을 볼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그래픽카드 후면 덮개는 2개를 제공하며 먼지방지 고무 플러그를 제공합니다.
옆면 아크릴은 많이 어둡지 않고 투명한 편입니다.
○ 두 께 및 선정리 공간
두께는 0.6T-0.7T 정도로 측정되었고 타사의 제품들과 새시가 비슷합니다.(타공 모양이 조금은 다르지만 내부설계/ 스위치 부분등 대부분이 동일합니다. 아마 중국 비슷한곳에서 생산되는것 같습니다. 쿨링부분을 커스텀하실 계획이시라면 조금이라도 저렴한 S2 부분이 이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 팬 (LED 없음/ 전면 2개(3개까지 장착 가능) / 후면 1개(전면 2개는 IDE 4핀 타입/
후면은 메인보드에 직결 가능한 타입/ 상단 2개 가능 - 총 3개 기본 제공)
기본 제공 팬 소음은 주관적으론 중상? 중중 정도이며(소음 녹음은 마이크 바람소리라 좀 과장되었습니다) 풍량은 타사대비 좋은 편인것 같습니다.
LED가 없으면서도 멋진 전면디자인을 가진 ATX 미들타워케이스 추천
전면 메쉬 부분이 개방감이 높아 원활한 쿨링이 가능하고 타사 제품과 새시는 비슷하면서도 저렴한 가성비를 갖춘 #PC케이스 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사무용으로 여러대를 구매하시는 경우 저렴하면서도 3년 AS가 가능한 잘만 ECOMAX 시리즈와 조합하면 비용을 낮춘 가성비 구성이 될것 같습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6683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