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일상 생활속에서 많이 사용하는 각종 물품들에 잠식하고 있는 바이러스와 세균이 엄청 많은거 다들 잘 알고 계시죠? 요즘 코로나 시대로 특히나 예민한데 휴대용 UV살균기로 간편하게 해결해 보세요!
엑슬비전 UV살균기는 국내 KC 인증 및 살균테스트 인증을 받았어요. 99.9% 의 세균 박멸 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기본 구성으로 충전케이블, 휴대용 파우치, 살균용 전용 커버를 포함하고 있어요. 손바닥 보다 작은 크기여서 파우치에 담아 가방에 휴대하기에도 좋아요.
충전은 마이크로5핀 충전케이블로 가능하며 한 번 풀 충전시 1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해요.
작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기기 무게는 고작 33g.
매우 가벼워서 간편하게 사용하기에 좋아요.
가운데 동그란 전원 버튼을 3초간 쭈욱 눌러주시면 UV-C에 불빛이 들어오면서 살균이 시작됩니다.
살균램프는 뒷면에, 3분간 작동된 후 자동으로 전원이 꺼집니다.
인체나 눈, 동물 등 유기체에는 사용하면 당연히 안되겠죠.
손이 많이 닿는 몇 가지 제품에 사용해 봤어요.
우선 키보드와 마우스예요.
수십초 살균으로 살모넬라균, 대장균, 농농균, 포도상구균 등 식중독과 기관지, 피부 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각종 세균/바이러스를 철저하게 사멸 시켜준다고 해요
전원을 켜고 불빛을 비춰 간편하게 사용해요.
수 십초간 들고 있기가 힘드신 분은 살균 전용 커버를 이용하시면 편리해요.
마스크 정도의 크기인데 휴대용 살균기를 끼우고 살균하고자 하는 제품을 바닥에 넣으면 끝!
스마트폰, 리모컨 같이 손이 자주 가는 제품들도 거뜬합니다.
물론 아기 용품에도 사용하면 좋겠죠?
세탁은 해도 손으로 자주 만지다보니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많이 찝찝했는데 간편하게 휴대용 살균기로 해결이 되네요 :)
기기를 뒤집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니 혹시나 청색 자외선이 안구에 노출될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고 슬림한 크기로 휴대도 용이하여 여행중이나 외출시에도 세균과 바이러스의 걱정을 덜어주는 엑슬비젼 Sterile V.
코로나로부터 좀 멀어지고 싶네요!
http://prod.danawa.com/info/?pcode=11773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