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NICS의MANIC MG201 RGB
초경량 타공마우스
MICRONICS MANIC MG201 포장
Micronics의 MG201 타공마우스입니다. 상자 크기는 작은 편이고 전면에 RGB 라이팅이 잔뜩 들어간 타공마우스를 볼 수 있는데 아주 화려하면서 멋진 느낌을 받습니다. 타공마우스라 불리는 MG201 답게 구멍이 송송 뚫려있는 제품의 특징을 사진에서 아주 잘 보여주고 있네요.
MG201 제품 보증서를 살펴보면 무상서비스 기준과 유상서비스 기준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고 고객지원센터 1522-6399가 안내되어있습니다. 혹시나 문제 생길때를 대비해서 들고 있는게 좋을 듯 합니다.
마우스의 바닥에 상호 및 여러 정보들이 표기가 되어있고, 3개의 피트로 구성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컴퓨터와 연결하면 가운데 센서에 빨간 불이 들어옵니다. 옵티컬 센서를 사용했기 때문에 게임시 사용할 때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마우스 케이블을 보면 페브릭 재질의 케이블로 되어있어 선 꼬임이나 단선의 위험이 적고 앞쪽에는 노이즈 필터가 있기 때문에 데이터 송수신간 발생하는 노이즈를 억제 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을 컴퓨터에 연결해보았습니다. 연결하자마자 화려한 1680만 RGB 일루미네이션 이펙트가 눈을 사로 잡습니다. 마우스의 상단면 뿐아니라 측면, 후면 휠까지도 모두 화려하게 빛나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요즘 나오는 고급형 RGB보다 훨씬 더 멋진 색감과 화려한 느낌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