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MAXTILL RATIO S10 PMW 3389 게이밍 마우스' 입니다
맥스틸의 RATIO 시리즈 라인업 제품으로 색상은 골드 와 블랙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무상 A/S는 1년이지만, 스위치 교체건에 한해서는 1년이 지나도
1회 무상 수리를 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있습니다.
박스는 주황색의 포인트 글씨와 블랙색상의 패키지가 잘 어울리는 외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골드와 블랙이 있지만, 전면에 보시면 BLACK 라고 색상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후면을 통해서 제품의 특성과 스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펙표시를 보면 무게는 90g 이고, 옴론 스위치, 최대 16,000DPI 와 현존하는
최강 하이엔드급 초정밀 센서 PIXART PMW 3389가 탑재되어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봉인스티커가 잘 붙어있는것을 보고, 언박싱을 진행하였습니다.
구성품인 마우스 본체는 플라스틱 통?에 깔끔하게 들어있습니다.
마우스 본체를 꺼내고나면 박스에 교체용 테프론 피트와 제품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마우스는 USB 2.0 커넥터이고 금도금 플레이트가 적용되어있고 노이즈 필터로도 구성되어있습니다.
위 제품은 블랙색상이고, MAXTILL RATIO S10은 좌우 대칭형의 마우스입니다.
마우스 상단에는 휠버튼을 포함해서 DPI 조절 버튼이, 왼쪽에는 사이드 버튼이 있습니다.
마우스 양 사이드에는 4줄로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마우스의 사이드 버튼은 카일사의 무소음 스위치를 적용하여 부드러운 클릭감은 물론 무소음에 가까운 버튼 스위치입니다.
마우스 바닥면을 보시면 MAXTILL RATIO S10 제품명이 적혀있고,
서로 다른 크기의 테프론 피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프론피트의 비닐은 꼭 제거하고 사용하세요)
RGB LED가 휠 가운데 부분을 포함하여 DPI 조절버튼, 마우스 사이드부터 맥스틸 로고를 포함하여 뒷면까지 곡선의 라인으로 들어옵니다.
LED 세팅은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휠에 점등되는 LED를 통해서 현재 DPI 또한 알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전용소프트웨어를 다운받아 사용자가 원하는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전용소프트웨어를 실행하면 가장먼저 버튼 세팅으로 원하는 버튼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LED 세팅을 통해서 Effect에서 OFF/Standard/7Colors/Ripple/FLowing MODE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매크로 설정을 통해서 사용자가 원하는 버튼을 이용하여 매크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DPI 세팅입니다. 7가지의 DPI 속도를 설정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DPI 값에 따른 색상도 변경가능하고, 각각의 DPI 번호에 따라 수치를 다르게 조절하면 됩니다.
100부터 최대 16,000 DPI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ADVANCED 세팅으로 더블클릭 속도, 윈도우포인터 속도, 폴링레이트값, 스크롤속도를
사용자가 원하는 값으로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맥스틸 RATIO S10 PMW 3389 게이밍 마우스는 마우스 부문에서
많은 수상을 한 모두가 인정하는 마우스이고, G10 PRO의 업그레이드 버전인것처럼
유사한 모습을 갖고있습니다. 마우스의 센서는 Pixart PMW 3389를 탑재하였고,
총 7단계 최대 16,000 DPI 를 설정할 수 있고, 스위치의 경우 100만 회의 가볍고 탄력있는
클릭감을 자랑하는 옴론 Original 스위치를 사용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같은 브랜드의 마우스 RATIO 시리즈 S61과 마우스의 크기와 모양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좌측이 RATIO S61이고, 우측이 RATIO S10 입니다.
S61은 비대칭형 마우스이고, S10은 대칭형의 마우스이며 상대적으로 마우스 등쪽이 낮습니다.
-본 사용기는 쿨엔조이 와 맥스틸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