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부부가 실용주의를 선택하는 스타일이라서 가성비 면에서 좋은 전기면도기를 선호하는 편.
오늘은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 5 를 추천해본다. 모델명은 브라운5 50-B4200cs !
아침에 빠르게 건식이던 습식이던 최대 5M까지 방수가 가능하기에 샤워를 하면서도 슥슥슥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기면도기라는 것.
구성품은 브라운 전기면도기5 시리즈 중 가장 많이 사용하고 꼭 필요한 것으로 구성되어 있는 실속성 패키지.
충전기와 청소 솔. 헤드를 바꿔서 사용할 수 있는 트리거가 함께 포함되어 있다.
1시간 사용 시 50분을 사용할 수 있고, 급속 충전 1회시 5분 사용이 가능하다.
브라운 전기면도기의 특징을 살펴본다.
먼저 수염을 깎는 전기면도기의 핵심 면도날~
3중 액션 커팅 시스템으로 3개의 독립적인 날이 얼굴 윤곽에 맞추어 부드럽게 움직인다.
위와 아래에 있는 면도 망이 피부에 밀착도를 도와서 피부 자극을 줄여줄 수 있게 설계되어 있고 중앙에 트리머는 더 많은 수염을 잡을 수 있게 해서 한 번에 수염을 효과적으로 면도를 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전원이 들어오는 디스플레이어에 3초간을 누르면 여행 모드로 바뀌는 기능을 더불어 충전 량 표시와 면도날 교체 시기까지 알려주는 기능이 있다.
참고로 면도날. 망은 별도로 구매하여 교체를 할 수 있게 되어 있는 스타일로 면도날만 교체를 하면 다시 만족스러운 면도를 할 수 있기에 가성비 면에서도 좋은 전기면도기라고 할 수 있다. 교체 시기는 18개월 주기로 권장을 한다고 함
신랑은 피부가 민감한 스타일로 금방 붉게 올라오기도 해서 주로 습식으로 면도를 하는 편임.
그래서 물로 세척이 용이한 스타일을 좋아한다
얼굴 윤곽에 맞추어 헤드가 유연하게 움직이는 모습이 보인다.
흐르는 물에 헹구어 주면 세척도 너무 간편 함.
이렇게 구레나룻 부분이나 누어서 수염을 길러서 살짝 길이감 있는 스타일로 면도를 하는 사람에게 용이한 트리머.
신랑님이 직접 사용을 해보면서 절삭력 부분이나 얼굴 민감도를 이야기했는데 기존 집에서 구매하여 사용했던 면도기 보다 절삭력 부분이 더 마음에 든다며 볼까지 빵빵하게 해서 수염이 잘 깎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얼굴에 가끔씩 트러블도 나고 피부가 나보다 하얀 편에 민감한 스타일인데 면도 후에 울긋 불긋 한 것도 별로 없어서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도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아서 그런 분들에게 전기면도기 찾으면 브라운5 추천하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