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사용해본 힐라밸 365 셀프마사지 아로마롤온 55g은 아래와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 프리미엄 천연 아로마 성분과 마사지 볼 롤링 효과로 두통, 코막힘, 근육 뭉침, 스트레스 해소
-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뭉친 부위가 굳어 있다가 풀리듯 시원해집니다
- 롤 온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인 사용
1. 택배 상태 및 제품 포장상태
- 제품은 HDPE 타입 택배 봉투로 포장되어 왔습니다.
- 내부는 크라프트지 타입의 봉투에 본 제품이 들어있고 이를 에어랩으로 감싼 상태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 제품 특성상 크게 무리 없는 포장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2. 구성품 및 자세한 제품 사진
- 제품은 롤 온 타입으로 직접 짜거나 뚜껑을 열어 내용물들 덜어서 사용하는 구조가 아닌 물파스처럼 자연스레 바르게 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 전반적으로 흰색 구조의 용기에 뚜껑은 나사산 방식으로 결합하는 구조를 취하고 있습니다.
- 용량은 55g(1.94온스)입니다.
3. 테스트
- 재료를 보면 라벤더 오일과 유칼립투스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열자마자 허브의 상쾌한 향이 돋보였습니다.
- 시원한 박하향과 같은 느낌도 나는데, 전반적으로 향이 강해서 지독하다는 느낌보단 시원하고 청량감을 준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롤 온 타입이라 바르기도 쉽고 보관시 깔끔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내부는 무색의 액체 형태로 바르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 테스트시 특별한 피부 트러블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 뭉친 근육 부위에 바르면 시원한 청량감이 들어 안정감을 주는듯했고 특히 두피에 바르면 막힌 코가 뻥 뚫리는 느낌이 아주 상쾌하고 좋았습니다.
- 시원한 느낌의 지속력은 적당한 수준으로 생각됩니다.
- 바르고 나서 딱히 끈적임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
4. 총평
힐라밸 365 셀프마사지 아로마롤온 55g을 사용해보니, 확실히 느껴지는 청량감이 쾌적한게 좋았습니다.
뭉친 근육 쪽에 바르면 파스처럼 시원한 청량감으로 통증이 줄어드는 느낌을 받았고, 특히 두피에 바르니 코가 뻥 뚫리는듯한 시원한 느낌이 무척 좋았습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 경우 머리 쪽에 열감이 많이 형성되는데 이럴 때 좋을듯싶습니다.
청량감의 지속력도 나쁘지 않고, 롤 온 타입으로 바르기도 편하고 보관하기도 편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