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많이 하거나 관심있으신 분들은 젠하이저의 헤드폰을 많이 사용을 하고 있고, 국내외 게임 스트리머분들이 많이 애용하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 동안 아쉬움이 있었다면 게이밍 제품이 없었기 때문에 헤드폰과 별도의 마이크를 이용했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사운드 밸런스가 워낙 좋으니 이렇게 사용을 할 수 밖에 없었는데 이제는 젠하이저에서 게이밍 분야에 본격적으로 라인업을 제대로 갖추기 위해 EPOS젠하이저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제가 사용하고 있는 GSP370 모델은 클라우드9 게임단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이 클라우드9은 이번달 국내의 레인보우식스 시즈에서 우승을 하기도 했었고, 이 외에도 롤이나 발로란트 등의 게임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POS 젠하이저 GSP370 게이밍 헤드셋은 젠하이저의 인지음향에 대한 노하우와 이해를 기반으로 정밀하게 튜닝을 하였고, 특유의 단단한 사운드를 베이스로 게임을 하는데 필요한 방향감과 몰입감을 느낄 수 있도록 튜닝을 한 제품입니다.
보증기간은 2년으로 보통 1년의 보증기간을 갖는 브랜드의 제품들도 많이 있는데 2년이면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고, 또한 그만큼 자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있기 때문에 2년 워렌티가 적용을 하는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EPOS젠하이저 GSP370 모델은 무선헤드폰으로 빠른 응답성을 위한 낮은 레이턴시로 게임과 사운드가 동일하다고 느낄 정도이고, 무엇보다 배터리 타임이 100시간이라 무선헤드폰으로는 상당한 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POS 젠하이저 GSP 370 게이밍 헤드폰의 패키지와 구성은 심플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많은 글로벌 브랜드에서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고 구성 또한 심플하게 하는 것이 트렌드인데요. 젠하이저는 제품 자체의 성능으로 인정받는 브랜드인만큼 젠하이저 유저들의 경우에는 성능이 중요하지 패키지에 신경쓰는 경우는 거의 없는 것 같아요^^
패키지의 구성은 GSP370 게이밍 헤드폰 본품과 마이크로 5핀케이블, USB 동글이, 사용설명서 및 보증서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이 모델의 경우에는 사용방법이 정말 간편하고 쉽게 때문에 굳이 사용설명서를 보지 않더라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PC 및 노트북 등 동글이만 연결하면 오토페어링으로 연동이 되기 때문에 별도로 블루투스를 연동하지 않아도 됩니다.
헤드 부분을 지탱해주는 쿠션은 매쉬소재로 되어있어 여름에도 비교적 통풍이 수월하게 사용할 수 있고, 적당한 폼으로 부담을 줄여줍니다. 헤어쿠션의 경우 적당한 두께감으로 실제로 10시간 이상 어둠땅 하루에 만렙찍는데 사용해봤는데 정수리의 부담이 덜하더라구요.
헤드셋의 길이 조절은 11~12단계로 4cm 가량 디테일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게이밍 헤드셋인만큼 공간감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모델은 7.1 업샘플링이 가능한 모델이라 FPS 게임을 할 때 사운드 플레이를 하루수 있고, 이러한 공간감은 라이브 공연 등의 컨텐츠를 감상할 때에도 현장감을 느끼기에도 좋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eposkorea/products/5210265548
http://prod.danawa.com/info/?pcode=10114806
필스전자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