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관 패키징부터 마블감성을 제대로 담아냈습니다. 스파이더맨의 포인트 색상인 검은색과 빨간색의 조화를 제대로 살려냈습니다. 디자인도 이쁩니다. 스파이더맨의 눈 모양을 타겟으로 형상화 하여 소비자에게 좋은 이미지각인을 줍니다. 또 장패드 실재 모습을 뚫린 구멍으로 살짝 나타내줘 촉감은 못 느껴보더라도 색상 선택 시 소비자 편리하게 선택하도록 해줍니다.
다만 여기서 약간의 아쉬움이 있습니다. 밀봉 실이 조금은 엉성합니다. 물론 대게의 장패드 제품들의 포장이 이렇습니다. 좀 더 완벽한 포장을 원하시고, 재포장은 절대로 용납하기 싫으신 분들께는 큰 단점이 될 듯합니다.
제품은 속에 비닐로 한 겹 더 포장되어 있습니다.
정식 라이센싱은 확실히 다릅니다. 보통 만화 관련 이미지를 넣은 장패드들은 대게가 책상이나 공간을 유치하게 만들어 버리는데, 지금 리뷰를 작성하는 이제품의 디자인은 정말 깔끔하면서도 과하지 않게 포인트를 줘 너무 좋습니다.
우측 하단부에 있는 스파이더맨 로고입니다. 마벨 공식로고도 박혀 있어 마벨 팬으로서 가슴이 웅장해집니다 좌측 하단부에는 세컨드 찬스라는 브랜드 명이 명기되어 있습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 좋은 제품 최저가로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이젠 장패드에 기본이 돼버린 방수기능입니다. 무난한 수준의 방수 제품입니다. 물을 올려두면 물방울들이 장패드 위에서 완전 겉도는 느낌은 아닙니다. 하지만 물을 쏟아 두고 잠깐 정도는 완벽하게 방수를 해내기에. 물이나 음료를 바로 닦아낼 시간정도는 벌어주는 제품입니다.
책상에 장패드를 올려둔 뒤 마우스와 스피커를 배치해본 사진입니다. 스파이더맨 눈 디자인 너무 좋은데 좀 가려지네요
패드에 마우스를 굴려보면서 느껴본 느낌은, 확실히 마우스를 확확 돌아가게 만드는 가벼운 느낌의 마우스 움직임을 주는 패드는 아닙니다. 딱 업계 표준 정도의 슬라이딩과 브레이킹 감이 느껴집니다. 대게의 사람들이 현재 쓰고 있거나, 피시방에서 만날 수 있는 장패드의 슬라이딩 반응력입니다. 그냥 슬라이딩 - 브레이킹 감이 그렇다는 거지 이제품이 그런 일반적 제품이라는 소리가 아닙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만날 수 있는 그런 제품들 보단 훨씬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제공하면서, 오바로크가 제대로 되어있고, 좀 더 두툼하게 내구성이 좀 더 발달한 제품입니다.
총평을 하자면 이 제품 디자인은 정말 이쁩니다. 마블 좋아하시는 분들은 몇 번 보시면 바로 사실 듯합니다. 디자인과 더불어 퀄도 좋습니다. 패드도 5mm로 두툼하구요, 후면에서 싸구려 고무 냄세가 전혀 나지 않아 좋은 자재가 들어간 제품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마블 특유의 감성을 마블 유니버스 캐릭터별로 제대로 컬러와 디자인의 포인트를 제대로 맞춘 장패드입니다. 상품 질도 준수합니다 마블 팬이라면 추천 드립니다!
본 사용기는 긱스타/em베스트 에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