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문자로 앱 설치 URL 받기

    - -

    QR코드

    가격비교
    닫기
다나와 체험단

시소닉 A12 600W 파워 서플라이 스탠다드 출시 :)

IP
2020.12.05. 21:47:17
조회 수
106
3
댓글 수
5


혹시 글 읽는게 귀찮으신 분들은 영상으로 보셔도 됩니다 :)

영상 안에 소음 비교 부분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 데일리뷰입니다 ㅎㅎ

오늘은 파워 서플라이계의 삼성 애플과도 같은 존재 아래 표가 입증해주고 있죠!



인터넷에 떠돌고있는 파워 서플라이 계급표입니다 ㅋㅋ

맨 아래에 그 유명한 천궁이 있네요..ㄷㄷ

시소닉 A12 600W 파워 서플라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박스 디자인은 굉장히 깔끔한데요.

제가 좋아 하는 초록색이라서 더 마음에 드는 듯합니다 :)


원래 비닐 포장이 되어있는데 언박싱 영상을 먼저찍어버려서..유튜브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

아무튼 새제품은 비닐 포장이 되어있다는것!



박스를 열어보니 시소닉 a12 600w 파워와 전원케이블 사용설명서가 있었습니다.

스탠다드로 나왔지만 성능은 브론즈나 다름없다는 고효율 제품이라는데요! 기대가 됩니다 ㅎㅎ




디자인 정말 너무 이쁘죠 ㅎㅎ



일단 제가 사용하던 앱코 파워를 제거해줍니다.



파워를 제거하기 전 팁은! 미리 사진을 찍어두는 것입니다.

그러면 교체 후 고대로 선 연결해주면 되거든요 ㅎㅎ




연결 해체 완료!



자, 이제 시소닉 a12 600w 파워서플라이 조립해보겠습니다!



으..너무 정리가 안되어있지만 sata 케이블과 파워 전원선까지 연결완료!



그래픽카드와 cpu 전원선 메인보드 전원선까지 연결완료!

RTX3060 에 최적화된 파워라고도 하는데요!

제가 사용하는 1070 은 600W으로도 충분했는데 역시 그래픽카드 성능이 상향평준화 되면서

전력을 더 많이 쓰게되었네요 ㅎㅎ




조립완성!



아주 잘 작동이 되고있습니다 :)

http://prod.danawa.com/info/?pcode=11247363

http://shop.maxelite.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64


이 사용기는 제휴사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공감/비공감

3
공감/비공감 안내 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유용하고 재미있는 글, 댓글에는 주저 없이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을 원하시면 좌측의 공감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나와 포인트도 받으세요.
데일리뷰 님의 다른 글 보기
1/5
체험단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외부 체험단 소니 WH-1000XM4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6주 사용 후기
다나와 체험단 AEROCOOL CYLON 4F CPU쿨러!!! ARGB를 지원하는 가성비 좋은 CPU 쿨러로 추천
다나와 체험단 ABKO NCORE 씨마스터 강화유리 컴퓨터 케이스
다나와 체험단 ABKO SUITMASTER AL700 강화유리 빅타워케이스
다나와 체험단 가성비 6팬 컴퓨터 케이스! ABKO NCORE 씨마스터 강화유리 케이스
외부 체험단 ASUS ROG STRIX GO 2.4 무선 게이밍 헤드셋 리뷰
외부 체험단 #3 미션 2, 파인뷰 LX5000 블랙박스 부팅속도는? (초기부팅, 주차모드)
외부 체험단 앱코 SUITMASTER 391T 아르카스 강화유리 리뷰 (1)
다나와 체험단 기가인터넷 와이파이 공유기 추천! 아이피타임 A8004T 더욱 빠르고 강력하다. (1)
다나와 체험단 가성비 CPU쿨러 DEEPCOOL GAMMAXX 400 XT CPU쿨러 (1)
다나와 체험단 ipTIME A8004T 유무선 공유기 이지메시 기능까지 완벽 지원 (2)
외부 체험단 찐찐찐찐 찐이야! 앤커 라이프 닷2 ANC (3)
외부 체험단 "고민없이 조립한다!" BRAVOTEC GUARDIAN 3000M 타이탄 글래스 (8)
다나와 체험단 에너맥스 MAXPRO II EMP700AGT-C 80Plus Standard 230V EU 파워 체험기 (5)
다나와 체험단 에너맥스 MAXPRO II EMP700AGT-C 80Plus Standard 230V EU 컴퓨터파워 (3)
다나와 체험단 가성비 노트북 ASUS 비보북 X413EA-EB086, 비즈니스 노트북으로 추천 (4)
외부 체험단 가성비 미친 노이즈캔슬 이어폰 - 라이프 닷2 ANC 완전 무선 블루투스 5.0 이어폰 리뷰 (7)
다나와 체험단 와이파이공유기추천 ipTIME A8004T (4)
외부 체험단 ASUS ROG FALCHION 무선 기계식 TKL 게이밍 키보드 (4)
외부 체험단 #2 미션 1-2, 파인뷰 LX5000 셀프 장착기 (4)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