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집콕 라이프를 즐기고 있지만 가끔 신선한 바깥 공기가 그리웠었는데요.
인트로.gif (600×364) (pstatic.net)
최근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집에 들인 후 부터는 밖에 나가지 않아도 집안에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니깐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장만하고 난 뒤 바뀐 집콕 라이프 일상에 대해 소개해볼까 해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들인 후 달라진 점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집에 들인 후 많은 부분들이 달라졌는데요. 우선 집안 공기 질이 깨끗해졌다는 체감을 할 수 있었죠.
특히 겨울인데가 사회적 거리두기 분위기로 밖에 자주 못나가다 보니 신선한 바깥 공기에 대한 그리움이 있었는데요.
넓은 면적과 0.01㎛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하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하나만 있으면 집안 구석구석까지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작동 방식도 스마트한데요. 스마트폰 ‘LG ThinQ’ 앱과 공기청청기를 연결하여 실시간 스마트폰으로 공기청정기 제어가 가능해요.
이 스마트 앱은 단순히 전원을 켜고 끄는 것 뿐만 아니라 청정 세기, 순환팬 작동, 클린부스터 모드 설정과 같은 거의 모든 공기청정기 기능을 세부적으로 조정할 수 있어요.
그래서 요즘엔 외출 시에 집에 도착하기 전에 미리 스마트폰으로 공기청정기를 작동시켜 집에 들어오자 마자 미세먼지 없는 상쾌한 실내 공기를 마시네요^^
실내 미세먼지 공기청정 체감
특히 요즘 집안에 오래 머물다 보니 청소나 요리를 할 일이 평상시보다 많은데요. 청소, 요리 중에도 미세먼지가 많이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특히 청소 중이나 요리를 하고 난 후에는 환기를 한 후에 클린부스터 모드로 공기청정기를 작동시켜놓으면 360도로 빠르게 공기를 청정해줘서 훨씬 먼지가 날리는 느낌이 덜한거 같아요.
그래서 요즘엔 이렇게 청소하는 와중에도 공기청정기를 계속 틀어놓는데요.
미세먼지수치.gif (600×349) (pstatic.net)
실제로 청소를 하는 와중에 올라간 미세먼지 수치가 공기청정기를 작동 시킨 후 실시간으로 내려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갠적으로 저렇게 노란불에서 녹색 안전한 불이 들어오면서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제어판 미세먼지 수치가 내려가는 순간이 정말 기분좋더라고요^^
거기다 한국공기청정기협회 CA,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 KAF, 영국알레르기협회 BAF의 인증을 받았다고 하니 더욱 든든해요.
특히 무빙휠로 손쉽게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이동시킬 수 있어 필요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청정하게 하기에도 정말 편리한데요.
게다가 360도 커버가 가능한 순환팬까지 지원하니 구석구석 청소를 하는 동안에도 먼지 날림이라던가 텁텁한 공기의 느낌이 전혀 없더라고요.
청소 중에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사용하고 미세먼지 수치가 내려가는 모습을 영상으로도 찍어봤어요.
왜 각종 소비자 평가 기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는 지 알 것 같아요^^
재택근무 등 늘어난 집콕 생활 속 청소 요리를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리고 싶은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