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말부터 시작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대유행하면서 마스크 부족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는데요,
이제는 상황이 많이 바뀌어서 거의 모든 일상에 마스크가 항상 같이 있어야 하는 상황이 되어 버렸습니다.
1년여 기간동안 여러가지 다양한 마스크를 사용하다가 이번에 프리아이 KF94 블랙 새부리형 대형 마스크 10매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받게 되어서 어떤 특징이 있는지 확인 해 보겠습니다.
택배를 통해서 겉포장안에 뽁뽁이로 감싼 제품이 보입니다.
웬만해서는 유통과정에 손상이 발생하지는 않겠네요.
10매의 마스크는 1매씩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가방등에 휴대 및 사용이 유용하겠습니다.
뒷면에는 사용방법과 주의사항등 각종정보가 기재되어 있으므로 궁금한 내용이 있으면 확인해 보면 될것 같습니다.
맨 밑에 'MADE IN KOREA'가 눈에 띄네요^^
1매의 마스크의 포장을 띁고 꺼내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흰색보다 검정색이 때를 덜 타서 선호하게 되네요.
코밀착 부분을 보니 클립이 있어서 코등부분에서 새는 공기와 습기를 차단하게 되 있습니다.
안경을 착용한 사람에게 안경김서림은 곤욕인데 저의 경우는 눈 밑에까지 바짝올려 붙여야 효과가 있습니다.
때로는 끈(이어밴드)이 끊어지는 불량제품이 사용자를 당황하게 하는 경우가 있는데 프리아이 KF94 마스크는 튼튼해 보입니다.
안감은 흰색 부직포로 구성되어 있어서 오염여부를 쉽게 확인 가능해 보입니다.
그리고, 내부에 필터(폴리프로필렌필터)부직포가 있다고 되있네요.
이젠 마스크별 착용상태를 보겠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더울때 많이 사용하던 필터(덴탈)마스크는 코와 입에 거의다 붙어 있으나 호흡이 어렵지는 않습니다.
아마도 공기가 새는 공간이 많은 편인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위아래로 접히는 KF94마스크의 착용상태입니다.
코밑으로 입주변이 약간의 공간이 있어서 호흡에 약간의 도움을 줍니다.
잠시 사용을 안할때는 위,아래를 접어서 둘 수 있어서 편리한 편입니다.
마지막으로 숨코리아의 프리아이 KF94 블랙 새부리형 대형 마스크의 착용상태입니다.
다른 마스크와 달리 내부공간이 제일 넓어서 장시간동안 사용해도 편안하고 쾌적합니다.
마스크 착용의 정면샷 입니다.
위와 같이 안경 착용자는 마스크를 눈 밑에까지 바짝 올려서 착용해야 김서림이 덜 한편입니다.
프리아이 KF94 블랙 새부리형 대형 마스크의 특징으로는
국산 최고급 부자재를 사용했고, 부드러운 소재 사용으로 피부트러블 방지하며, 높은 차단율에도 불구하고 숨쉬기 편안한 제품인데 다만, 개인적인 판단으로 제품구조가 잠시 보관시에는(식사나 커피등 음료를 마실때등) 마스크용 목걸이가 있어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officepia_/222257097785
https://cafe.naver.com/enuriprosumer/89437
https://cafe.naver.com/danawaevent/87218
https://smartstore.naver.com/theway-we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