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했던 2019
이런 이야기를 여기와서까지 해야 하나라는 생각이 들지만 또 해야 할 것 같아요.
제가 체험단 진행 도중 PC가 고장을 일으켰던 것이 작년 11월의 일이었습니다.
커스텀 수냉쿨러 조립불량으로 메인보드 사망, 외장하드 파티션 손상의 피해를 입었다.
그 사고로 메인보드가 즉시 사망하고 외장하드의 파티션 손상되는 등 무서운 일을 겪게 되었는데.
제가 그 후에 외장하드를 고르려고 할 때 다나와에 계신 수많은 분들의 말씀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저의 외장하드 선택에 다나와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 회원분들의 힘이 컸습니다.
외장하드 교체에 가장 큰 일등공신은 다나와회원들이었다.
제가 외장하드를 좋은 것으로 고를 수 있었습니다.
그때 조언해주신 다나와 회원분들께 여전히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기대하는 2020
저는 이번 2020년에 다나와를 비롯한 하드웨어 커뮤니티 사이트, SNS, 블로그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싶습니다. 또한 활동하고 있다가 작년 11월 PC고장으로 잠시 손놓은 카페활동도 하고자 합니다.
제가 2020년에 기대하는 부분은 외부행사의 참관입니다. 한동안 바쁘다고 가고 싶은 외부행사도 못갔습니다. 작년 12월에 규제가 풀려 올해 1월부터 참관이 가능합니다. 이미 일정 다 잡아놨습니다.^^
올 한 해 필자의 참관기를 많이 보게 될 것이다. 2020 서울오피스페어에서 제닉스, 마이크로닉스 부스.
참관기를 많이 써서 다나와 DPG게시판에 많이 등록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치면서
이번 2020년은 지난 2019년의 아픔을 딛고 일어설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셍각입니다. 올해 부지런히 달리고 처음에는 쉽지 않겠지만 다나와 이벤트 및 체험단애도 많이 응모해서 시작은 더디지만 끝은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