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고 잘 사는,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사용기

식탁 밑과 책상 밑에 새로 깔은 가온길카페트 러그

IP
2020.04.05. 16:35:10
조회 수
9193
8
댓글 수
13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그동안 식탁 밑에 따로 카페트 같은거 깔지 않고 그냥 원래 있는 마루 바닥 상태로 사용했었는데, 최근에 식탁 밑에 이번에 가온길카페트의 러그를 구입해 새로 깔았더니 발밑 느낌이 좋네요. ^^




그냥 마루 바닥에 맨발아 닿을때 비해 일교차가 크다보니 그런가 좀더 포근한 느낌도 들고 괜찮은거 같네요. 뭔가 음식물이 떨어져 묻으면 문제긴 하지만, 나름 이렇게 러그 깔고 이용하는것도 괜찮네요.


가온길카페트에서는 참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는데 저희집 식탁 밑에 설치한 이 무늬의 제품은 그 중에서 투톤 스트라이프라고 하는 제품인거 같네요. 판매처에 따라 러그라고 나오는 곳도 있고, 카페트라고 나오는곳도 있는거 같습니다.




가온길카페트 러그의 후면은 이렇게 알록 달록 엠보싱이 있어서 바닥에 밀착력이 좋게 되어 있네요.


그리고 이거 구입하는 김에 추가로 책상 밑에도 요렇게 좀더 작은걸로 하나 추가했습니다. 이 제품은 밍크꽈배기라고 하네요. 이름이 재미있네요.


이 녀석이 식탁 밑에 깔은거 보다 크기도 좀 작지만 두께도 좀더 얇습니다. 그래서 발 밑에 느껴지는 감촉은 확실히 식탁 밑에 깔은 러그 제품쪽이 좀더 좋네요.




저희집이 식구들이 답답한걸 싫어하는 편이라 겨울에도 난방을 거의 안돌리고 약하게 하는 편인데 그러다보니 바닥이 좀 찬 느낌은 확실히 있더라구요.


침대에 들어가 있을때는 상관이 없는데 책상에서 뭔가를 하거나 식탁에 있을때는 아무래도 발 밑이 좀 찬 느낌이 들었는데 요렇게 하니 좋네요. ^^


< 장점 >

난방을 강하게 안하고 약하게 해도 발 밑이 그렇게 차게 느껴지지 않고, 평상시에도 포근한 느낌이 들어서 좋습니다. 특히 지금 같이 난방 돌리기가 애매한 환절기에 아주 좋은거 같습니다.


가격도 2만원대로 아주 마음에 들구요.


개인적으로 책상 밑에 설치한거 보다는 식탁 밑에 설치한 러그 제품이 더 두툼한게 발 밑에 느껴지는 느낌이 좋네요.


< 단점 >

뭔가 음식물 같은거가 떨어져 묻으면 청소하기가 아무래도 이걸 통채 세탁해야 하니 불편하긴 하겠네요.


< 평가 >

한 겨울에도 이런거 하나 깔아 놓으면 난방을 하루종일 강하게 돌리지 않아도 발 밑이 차게 느껴지지 않고 포근해서 좋은거 같습니다.


특히나 지금과 같은 환절기에는 난방을 돌리기가 애매한지라 이럴때는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떨어지거나 꽃샘 추위가 찾아오는 날이라도 발 밑이 포근해 좋을거 같네요.


대신 음식물이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 할 필요가 있죠.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관련 카테고리

1/1

느낌하나 님의 다른 글 보기

1/8
소비자사용기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간단 사용기 한성모니터 TFG27Q32PM1152Z 사용후기 (1)
간단 사용기 크로스오버 32UAW9 UHD4K 비비드 화이트 무결점 구입 (1)
간단 사용기 삼성전자 스마트모니터 M7 LS43FM70 리뷰 (2)
간단 사용기 이엠텍 sappire nitro+ amd radeon rx9060xt gaming oc16gb 간단 후기 (2)
간단 사용기 ASUS TUF Gaming B650EM‑E WIFI STCOM (3)
사용기 Antec PERFORMANCE 1 FT MESH 강화유리 (블랙) 솔직 사용 후기 (3)
사용기 130시간의 자유, 무선 게이밍 헤드셋 추천 커세어 VOID v2 MAX 리뷰 (3)
간단 사용기 u32g4간단 후기 (3)
사용기 강력한 OC 성능의 메인스트림 그래픽 카드 PALIT 지포스 RTX 5060 DUAL OC D7 8GB 이엠텍 (3)
사용기 한성TFG27Q32PM1152Z QHD QD Mini LED 320 게이밍 모니터 (4)
공간/설치기 ASUS ROG FAN DAY 2025년 게이밍 페스티벌 다음에 꼭 가야하는 이유 (8)
간단 사용기 ASUS ROG STRIX B850-G GAMING (5)
사용기 용산 키보드 타건샵 펀키스(Funkeys) 독거미키보드부터 마우스까지 다양하게! (5) 다나와 리포터
사용기 필립스 에브니아 34M2C3500L (5)
사용기 1050W 고출력 가성비 파워 MONTECH CENTURY II 1050 80PLUS골드 풀모듈러 ATX3.1 (4) 다나와 리포터
간단 사용기 알파스캔 AOC Q27G4KD 게이밍 OLED 500 QHD 프리싱크 HDR 무결점 모니터 (4)
간단 사용기 래안텍 PANTHEON QA2760K QHD Fast IPS 게이밍 무결점 사용기 (4)
사용기 화이트 컨셉 프레데터, 에이서 프레데터 라데온 RX 9070 XT BiFrost White OC D6 16GB (5)
사용기 레안택 QA2760K 사용 후기 (5)
사용기 가성비 어항 화이트 컴퓨터 케이스 싸이번 LIMPID SC-M5 PLUS BONITO 에디션 (7) 다나와 리포터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