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던 면도기의 면도날과 면도 크림이 다 되어서 마트에 가서 질레트 프로쉴드 PROBLADES 면도기 세트를 하나 장만해 왔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프로쉴드 옐로우 날 8개와 추가로 칠 날 3개로 구성된 세트네요.
거기에 질레트 퓨전 면도용 크림도 하나 첨부해 주셨네요. 젤 타입 제품이네요.
옐로우는 언젠가 어느분께서 사용기 소개를 해주셔서 그걸 보고 괜찮은듯 해서 구매해 사용해보니 나름 괜찮아서 계속 이용하고 있습니다. 질레트의 최신 모델 4가지 면도기가 서로 호환이 되는 구조여서 뭘 써도 되긴 하는데 쭉 프로쉴드 옐로우를 그 이후로 써 왔는데 만족도가 괜찮더라구요..
면도날과 면도기는 개인별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제가 만족한다고 다른 분도 만족할 수 있는건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갠적으로 다른분들 사용기를 참고 하시되 괜찮아 보이는 제품이라도 무작정 첨부터 이렇게 대용량 패키지 제품으로 하시기 보다는 소형 구성을 구매하셔서 써 보시고 자신에게 맞으시면 이후 대형 구성 세트를 구매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이번에 칠은 처음으로 받아 봤는데 이건 좀 사용을 해봐야 그 느낌을 알 수 있을거 같습니다. 옐로우는 오래동안 사용해 왔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절삭력도 괜찮고 내구성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마트에서 다나와 최저가 나오는 거에 비해 좀더 저렴하게 그리고 면도 크림까지 덤으로 받아서 더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