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고 잘 사는,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사용기

아디다스 - 이지 부스트 (YEEZY BOOST) 350 V2 데저트 세이지 개봉기 그리고 사이즈 추천 다나와 리포터

IP
2020.03.23. 09:43:17
조회 수
17011
10
댓글 수
6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오랜만에 신발 포스팅입니다.

매번 이지 부스트 350 V2 나올 때마다 구매해왔다가, 희소성이 많이 없어지면서 예뻐 보이는 것만 구입하고 있습니다.





요번에는 데저트 세이지 색상입니다.

사진으로 봤을 때 정말 특이한 색감이 상당히 예뻐 보여서 아디다스 실버와 골드 회원에게 판매가 오픈 되었을 때 쉽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리셀러들에게 이제 돈 좀 붙여 팔아먹을만한 신발 종류가 하나 없어져서 아쉽겠지만, 저 같은 실착러들에겐 정말 좋은 일인 거죠.





항상 봐오는 이지 부스트 350 V2의 박스.

데저트 세이지 색상이고, 사이즈는 270입니다.

나이키에서 에어맥스, 베이퍼 맥스 265 신는데 이지는 항상 반 엄해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유일하게 반업하지 않았던 이지 부스트 시리즈는 트리플 화이트였습니다. 그 외에는 반업했고 사이즈 아주 좋았어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발이 오면 항상 이렇게 손에 올려 사진을 찍습니다.

매번 보지만 볼 때마다 예쁘다는 생각에 질리지 않습니다.





발볼이 넓은 사람에게 특히 편한 신발이 이 녀석입니다.

모양새만 봐도 그렇죠?





데저트 세이지 색상은 이걸 무슨 색이라고 표현하는 게 좋을까요? 개인적으로 연한 올리브 또는 연한 민트 색상인데 이게 생각보다 실물이 진짜 예뻐요.





바로 실착하기로 결정해버린 데저트 세이지 색상입니다.

발목 부분의 형광 주황 같은 색상과의 조화가 상당히 좋습니다!





이지 부스트는 여기서 보는 모습이 제일 예쁩니다.

얄쌍하면서도 이지 부스트만의 푹신한 쿠션을 사진으로 느낄수 있습니다.





엄청나게 빵빵한 이지 부스트 350 V2의 뒤태입니다. M3의 불록 솟아 나온 리어 오버 펜더 느낌입니다.





패턴이 부분부분 다른 모양이 적용되어 있어서 입체적인 모습을 만들어 냅니다.





전 아웃솔 측면 볼 때마다 흰 수염 고래의 턱 부분을 보는 거 같습니다. 항상 그래왔어요.





가로 세로만 다를 뿐이지 이런 느낌하고 비슷하지 않나요?





오늘도 이지 부스트 새로운 색상이 시판되었는데, 트리플 블랙과 비슷해서 넘어갔는데 이 녀석을 보고 있으니 전혀 후회가 되지 않네요. 사진보다 실물이 정말 예뻐요.





한 켤레로 놓아도 찍어보았습니다. 괜찮죠?





의외로 어딴 스타일의 옷에도 잘 어울립니다. 굿!





이렇게 보니 측면 라인에 뭔가 코팅된 거 같이 보이네요. 참 전 이지 부스트의 측면 라인 디자인을 보면 말이죠, 어렸을 때 스팸 캔 돌돌 말아서 따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이런 느낌이죠. ㅎ ㅎ



아름다운 이지의 자태!

뒤축에서 아웃솔까지 사선 형태이다 보니 신발 신었을 때 발이 커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저같이 발이 작은 사람들은 좀 효과 보는 게 있지요.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렸던 그 코팅은 이런 용도였습니다. 자체발광! 너무 괜찮지 않나요? 굿굿!





자 이제 마감 한 번 보시죠.

믿고 보는 이지 부스트 마감 퀄러티.

나이키보다 훨씬 좋은 마감을 볼 수 있습니다. 본드가 묻어 있지도 않고 아주 깔끔합니다.





우동끈은 여러 가지 스타일로 묶고 다니시더라고요. 전 끈을 잘 못 묶어서 신발 박스 열었을 때 그대로 묶어서 신습니다.





뒤축 봉합 부분도 잔 실 오라기 하나 없이 깨끗하고 완벽합니다.





뭔가 대비되는 이미지를 줘서 더욱더 매력적으로 보이는 신발 안쪽의 형광 주황입니다.

뒺축에 손잡는 부분에 아디다스 삼선이 딱 들어가 있고 설포는 흐물거리지 말라고 부직포 같은 게 덧대있어 모양을 유지해 줍니다.





마시맬로우가 녹아들어 가 있는 밑창의 부들부들하고 푹신한 부스트! 눌러보면 느낌 정말 좋죠.



자 이제 신어 보았습니다. 검은색 바지와도 잘 어울리죠?





역시 이지 부스트는 정말 편하고 가볍습니다.





전 위에서 이렇게 뒤축 보는 걸 좋아합니다. 아웃솔에 황토색 레이어드가 돼 있어서 눈에 딱 띄는 뭐가 있습니다.




엇 이렇게 보니 거실 카펫 색상과 정말 똑같아 보이네요.ㅋ ㅋ 정말 깔 맞춤인데요? 굿굿!

봄 되면 신고 나가기 딱 좋을 거 같네요. 푸르뎅뎅한 게 ㅎ ㅎ

이상 아디다스 이지 부스트 350 V2 데저트 세이지에 대한 개봉 및 리뷰였습니다.

사이즈는 반업 고고!



끝.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메인가자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체험단 사무 환경에 적합한 포팩트 QN108 저소음 멤브레인 키보드
소비자사용기 최근에 쿠팡에서 지름한 에이서 RTX5060 게이밍노트북 AN16S-61-R96T 후기
자유게시판 다나와 토탈 포인트 710만점을 처음으로 달성 했네요 (12)
자유게시판 조립 컴퓨터 싸게 샀다가 낭패보지 않으려면~ (조립PC 구매 시 주의할 점) (6)
푸드 상품포럼 비싸지만 진한 맛 새롬식품 `국산 팥으로 만든 팥-양갱` (12)
체험단 [DDR5 램 추천] Apacer DDR5-6000 CL38 NOX RGB 32GB 메모리 리뷰 (3)
입소문쇼핑 [옥션/지마켓] 빡세일 단독특가129만!!! ASUS 젠북 14 OLED UX3405CA-QL200W 인텔 14세대 울트라 U7-155H AI 노트북 1.2Kg 초경량
체험단 프리미엄 6면 메쉬 케이스! DAVEN 벤투스 420 MESH ARGB 케이스 (3)
체험단 삼성 오디세이 OLED G9 게이밍 모니터 LS49DG930 게임 성능 벤치마크 (2)
체험단 인피니티 미러 팬으로 수놓은 어항케이스의 정석! darkFlash DPF70 ARGB 케이스 (3)
체험단 와이파이6 MESH 지원 유무선 공유기 추천 netis MEX601 써보니 (4)
유머게시판 맘모스 모기의 위력 (7)
자유게시판 멈춰 있던 시간 (11)
소비자사용기 내돈내산 일본 오사카 2박3일 자유여행 일본 5G 무제한 데이터 링심 eSIM 이심 후기 (4)
체험단 BAMF 2.0 센서탑재 초경량 유선 게이밍마우스 글로리어스 MODEL O 2 (4)
유머게시판 엄마 믿고 개 나댐 (12)
자유게시판 우리는 매일 기적 속에 살고 있어요 (14)
자유게시판 라오스 비엔티안 필수 방문 코스인 빠뚜사이 독립기념문 스포츠전문샵 벡터스토어 (6)
자유게시판 부대찌개에 라면 몇개 넣어요? (11)
푸드 상품포럼 군고구마+도넛의 만남~ 호정식품 `군고구마 도나스` (15)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