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영화 만드는 정하림입니다.
터치 컨트롤에 최적화된 윈도우8 OS의 출시를 시작으로 OS 제작사인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와 더불어 윈도우8 타블렛 PC가 다양한 기업들을 통해 출시되고 있습니다.
기존 울트라북과 안드로이드 애플의 IOS 모바일 OS 타블렛과는 전혀 다른 IT 생태계를 만들어 갈 것이라 기대받는 윈도우8 타블렛 시장이 커져 가면서 세계 PC 제조사 2위의 자리에 있는 레노버가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윈도우8 타블렛인 싱크패드 타블렛2를 공개 했는데 과연 이 녀석은 다른 회사의 윈도우 타블렛과 어떤 차별성을 가지고 있을까요?
레노버의 싱크패드 타블렛2는 아톰 프로세서, 1366 X 768 해상도 IPS 디스플레이, 2GB 램, 와콤 디지타이저를 지원하면서도 무게가 겨우 565그램밖에 안 나가는 윈도우8 타블렛 PC입니다.
성능과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윈도우 타블렛의 가장 큰 단점인 무게와 휴대성을 해결한 PC라고 할 수 있을텐데 다음엔 싱크패드 타블렛2 PC의 실 성능과 활용성에 대해 한번 자세히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영화 만드는 정하림입니다.
RT버젼도 아니면서 현재 출시된 윈도우8 타블렛 PC 중에서 제일 그리고 아이패드보다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는 레노버의 싱크패드 타블렛2 PC는 윈도우 타블렛이 가지고 있는 발열과 배터리 타임의 한계를 극복하고 동시에 휴대성과 생산성을 가지고 있는 타블렛 PC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