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마우스 박스와 제품의 부품 번호하고 일련 번호가 달라서 리박싱 의심이 가서 로지텍 코리아 고객센터에 문의 결과 원래 로지텍 제품의 박스와 제품의 부품 번호하고 일련 번호하고 다르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이 문제로 인하여 저 말고도 다른분들도 문의가 종종온다고 하더군요. 제가 수 많은 회사의 전자제품을 쓰면서 박스와 제품의 번호가 다른 것은 처음겪는 일이라서 당연히 의심갈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어서 결국 로지텍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확인했네요. 문의 결과 국가마다 다르게 할 수 밖에 없게되서 그렇게 된다고 설명받았네요. 또한 판매자분들이라면 그 사실을 알고 계실거라는 직원분 설명을 들었습니다. 판매자분이 객관적인 설명으로 설득을 해주시지 않고 그저 일방적인 주장을 해서 서로 오해가 생기고 감정이 상해버려서 그냥 반품처리하게되네요. 다른 구매자분들은 아무튼 제 글 확인하시고 박스와 제품의 번호로 인하여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참... 판매자분 응대가 걸작이네요;; 저런식으로 응대할거면 그냥 장사를 하지말던가 끝까지 말 더럽게하는군요;;
2014-09-14 로지텍 고객센터 답변 추가(사실확인 참고용)
로지텍 고객센터의 응대에는 문제가 없으나 전화 대기 고객이 없는데도 전화 기다리는게 5분이 넘게 걸린다는건 좀 불편하더군요
그리고 로지텍같은 글로벌기업이 보따리장수도 아닌데 일련번호 문제는 조금 이해가 힘드네요;;
그리고 고객센터 전화 때 부품 번호하고 일련 번호 다른 문제로 다른 소비자분들도 이런 일 안 생기도록
홈페이지에 공문하나 띄워놓아 달라고 요청은 했는데 뭐 될지 안될지는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