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있네요~ 올 여름은 무척 덥다고 하는데 여러분들 건강 관리 잘하세요 ㅎㅎ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10만원 넘는 파워를 구매하였고, 이에 기념으로 사용기라도 한번 남겨볼까해서 글 작성해보았습니다^^; (사용기 이벤트로 NZXT KRAKEN X73을 노린거 절대 아닙니다!!)
이번에 구매한 파워는 잘 아시는 브라보텍에서 출시한 [NZXT 프리미엄 파워 서플라이 C850 80PLUS GOLD 풀모듈러]입니다. 저만의 빠른 손놀림으로 출시 기념으로 특가 판매시 구매 성공하게 되었습니다ㅋㅋ
자 그럼 한번 시작해볼까요~
뽁뽁이로 포장 잘되어 있는 박스를 개봉하고보니 밀봉된 박스가 나타났습니다.
NZXT답게 패키징도 깔끔하고 박스에서부터 감성이 드러나는 듯 합니다.
박스 옆면에는 저같은 컴초보를 위한 각종 설명과 스펙들을 잘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솔직히 봐도 뭐가뭔지 잘은 모르지만 한번 정독해봅니다ㅋㅋ
비닐을 뜯고 봉인씰도 떼고 개봉을 합니다.
개봉을 하고 보니 ‘BUILD THE EXTRADRDINARY’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무슨뜻이죠? 특별함을 제작하다?!인가요;; 아..‘특별함을 구축하다’라고 한글로 표기되어 있네요ㅎㅎ;; 고급스러운 문구가 제품과 딱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안쪽을 보니 패키징이 너무 깔끔하고 포장 하나하나에 세세함을 기울인 모습이 아주 놀랍습니다. 충격흡수를 위한 완충제가 덮혀있고 본품에는 잔기스 방지를 위해 부직포로 한번 더 감싸놓았더군요. 이런 하나하나에 고객들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 가격 감수하며 파워 안전성, 성능과 감성까지 겸비하고 값어치 이상의 만족을 주는 제품으로 평가 받는 것 같습니다.
제품과 함께 파우치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뭔가 하니 풀모듈러 타입의 파워라 필요한 케이블만 사용하고 남는 케이블을 보관하는 파우치이네요;;; 풀모듈러를 처음 접하는 터라 잘 몰랐습니다ㅎㅎㅎ; 파우치 색상도 특유의 보라색이네요... 보라색을 참 좋아하는거 같습니다ㅋㅋ
파우치안에는 각종 케이블, 볼트, 전원케이블 등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제품 옆면에는 ‘NZXT C850‘이라는 로고가 점잖은(?!) 디자인으로 들어가있구요.
후면을 보니 보통 전원버튼말고 제로팬 모드 스위치가 하나 더 있네요. 찾아보니 Zero RPM 모드 설정을 통해 0~2,200±220RPM 사이에서 최적화된 회전 속도를 자동으로 조절한다고 합니다.
제품 앞면은 각종 케이블을 종류에 맞게 꼽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풀모듈러 파워를 처음 처보는데 시스템에 필요한 케이블만 연결하여 선 정리가 상당히 편리할 것 같습니다.
케이블 및 마감부분 색상도 올 블랙으로 퀄리티있어 보이고 마감처리 하나하나 세심하고 고급스럽네요.
개봉기는 대강 마무리했구요. 아직 부품 몇가지 구매를 못해 조립을 못한 상태라 주요 성능 지표 이미지를 올려드립니다^^;
이제 조립을 위한 나머지 부품 몇가지만 구매하게 되면 본체 조립하여 사용하게 될텐데 기대가 됩니다.
총평 : NZXT만의 특유한 감성을 기본으로 뛰어난 성능에 10년 as정책(1:1새제품으로 교환)으로 제품에 대한 내구성, 품질까지 자신있게 내놓은 제품으로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