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터 조립 시작하면서 구입한 베셀 드라이버입니다. 저렴한 제품보다 어느 정도 품질이 있는 제품을 선호해서 베셀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몇 년 전이라 일본 불매 운동은 하기 전입니다. 일본 기업이란 사실도 까먹고 있다가 이 글 쓴다고 찾아보고 다시 알았네요.
- 십자 드라이버 하나랑 배송비 아까워서 정밀 드라이버 3개 세트 함께 구입했습니다. 드라이버 한 개에 3~4천 원 정도로 약간 비싼 편입니다.
- 가격이 좀 나가는 대신 내구성은 좋아 보입니다. 꽤 자주 사용했음에도 팁이 마모 없이 그대로 잘 살아 있네요. 녹이 슬지도 않았습니다.
- 십자 드라이버 손잡이가 고무라 그립감이 좋습니다. 정밀 드라이버는 플라스틱인데, 어차피 힘을 크게 들일 일 없으니 상관없을 것 같습니다.
- 사실 정밀 드라이버는 사놓고 쓴 적이 거의 없습니다. 고무 그립 십자 드라이버는 컴퓨터 조립하면서 정말 잘 썼네요. 꽤 길어서 케이스 안 메인보드 조립할 때 좋습니다.
-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자성이 약하다는 것입니다. 자성이 조금은 있는지 나사가 붙기는 하지만 죄려고 가져다 대면 툭 떨어지기 일쑤네요. 이것 때문에 짜증 납니다. 드라이버 팁 자성이 강했으면 좋겠습니다.
- 드라이버는 싸구려 중국산 쓰면 팁이 금방 마모되더군요. 귀찮게 두 번 사는 일 없도록 튼튼하고 이름값하는 제품 구매를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