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커브드 모니터 C27T55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11번가에서 구매하였고, 해당 판매 페이지에서 진행중인 포토리뷰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 작성된 리뷰입니다.)
회사 사무실 이전 과정 중 기존에 사용하던 모니터가 사망을 하여 새로 모니터를 구매하였습니다.
기존에는 34인치 모니터를 사용하였으나 책상이 너무 좁아보여서 27인치 모니터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는데,
이번에 삼성 커브드 모니터가 특가로 싸게 나와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맥북에 물려서 사용을 하고 있는데, DP to USB C 케이블을 활용하여 연결하였을 때 별문제 없이 바로 인식이 잘되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맥북과 삼성모니터 컬러감이 워낙 달라서 모니터의 메뉴를 통해 색상을 가장 차가운 톤으로 변경하였더니 그나마 비슷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집에서는 예전에 나온 1800R 커브드 모니터(c27f591f)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구매한 모델은 곡률이 1000R 이라서 훨씬 휘어진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과장을 보태서 16:9가 아니라 4:3 모니터를 쓰는거 같은 느낌이랄까... 그래서 차지하는 공간도 훨씬 줄어든 느낌이 듭니다.
FHD 모니터라서 유튜브에서 1080p 영상 찾아서 재생해봤는데 짱짱하게 잘 재생이 됐습니다.
제가 산 곳에서는 이벤트로 모니터 구매시 아래와 같은 이어폰도 무료로 주더라구요~ 그래서 체감가는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