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디자인 : 베젤이 얇아 고급스럽고, 후면의 스페이스 그레이 색깔이 은은하게 분위기를 잡아줍니다.
2. 성능 : DQHD 성능답게 화질이 쨍쨍하고, 32:9 비율로 게임, 엑셀 작업 등에 아주 좋았습니다. 삼성의 EASY SETTING BOX와 연계하여 3분할을 즐겨 사용하고 있습니다. 120HZ를 사용하고자 하면, 필히 DP 케이블로 해주셔야합니다.
3. 선정리 : 뒷면에 선을 정리할 수 있도록 홈이 파져있고, 그 위에 커버가 있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4. 배송 : 삼성물류센터 직원분이 1차로 전화 주셨고, 2배송 당일에 직원분이 2차 전화 주시고 시간 정해서 받았습니다. 물류센터에서 그냥 배송만 받을 것인지, 아니면 설치를 할건지 여쭤보시니 맞춰서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5. 설치 : 배송 기사님이 친절하게 와서 설치해주셨습니다. 두분이 하셨고, 설치까지 15분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데드픽셀에 대한 검수는 따로 안해주셨고, 모니터 포장 박스는 들고 가주셨습니다.
6. 구매이유 : 3년전 BENQ 3200EXR 제품을 사고 잘 쓰고 있었는데, 듀얼 모니터에 대한 열망이 조금씩 커지더라구요. 그렇게 해서 듀얼 모니터 수준으로 큰 모니터를 사자! 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찾아봤구요. 업무 5 : 게임 3 : 인터넷 서핑 2 정도의 목적을 가지고 구매를 했습니다. 처음에는 C49HG90 제품을 살까했는데, 아무래도 이후에 나오는 RTX 3080을 고려했을 때 이 제품이 낫겠다 싶더라구요.!
<그림 1> 제품 정면 모습
<그림 2> 제품 후면 모습 - 선정리를 할 수 있도록 선정리 공간이 있고, 커버로 선을 깔끔하게 안보이게 해줍니다.

<그림 3> 정면 모습 - 5120 화질 배경화면 모습입니다.

<그림 4> 정면 모습 - 파노라마 모습이고, 앉아서 보면 저렇게 평면과 같은 느낌이 납니다.
<그림 5> 측면 모습 - 다른 위치에서는 저렇게 곡률이 느껴지긴 하지만, 틸팅 기능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각도에서 틸팅 기능을 이용해서 정면으로 바꿔주면 불편함은 없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