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사용기에 이어서...
조립을 완성하고 사용하고 있는 시스템이다.
3700X
B550 GAMING CARBON WIFI
G.SKILL Ripjaws 방열판 벗겨낸 8g x 2 총 16G
RX580 4G
600W
브라보텍 가디언 800 화이트
메인보드 LED는 끄고 사용중이다. 케이스 앞 뒤 프리즘 쿨러까지 LED가 나와서 보이지도 않는다. -ㅁ-... 옆면을 보는것도 아니라서.....
전면에도 이렇게 양쪽으로 led가 새어 나온다.... 밤에 불끄고 잘때는 LED 꺼야한다.. 방이 밝아서..
밤에 불편해서 LED를 다 꺼버릴까 생각중이다...
게이밍카본 조립하면서 어려운점? 이런건 하나도 없었다. ATX 사이즈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넓어서 선 찾아서 꼽기가 편했다.
그리고 크기가 커서 좋은점이 포트?들이 굉장히 많아서 케이스에 따라 꼽고 싶은 곳에 장착할 수 있어서 너무 편했다.
수은전지를 빼지 않아도 바이오스 초기화가 가능한 클리어 시모스 버튼도 존재하고 메인보드 LED 온 오프 가능하고
M.2 방열판들도 모두 달려있고 뭐하나 빠지는게 없다. 구성이며 품질이며 너무 마음에 든다.

디비전2를 조금 해보았는데 벤치마크가 있는걸 처음 알았다. 그래서 디비전2 벤치마크를 돌려보았다. 음... 60프레임이 안나온다.... 75hz 모니터를 사용중이다.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가 시급하다...
디비전2를 돌리면서 측정한 최고온도이다.

VRMARK도 돌려보았다.
2020게이밍 pc에 비해서 4천점이상 낮은점수이긴하나... 존버용이라서 괜찮다.! 빅나비 어서 나와줘!
그리고 온도는...
81도라니... 이정도면 쿨러가 문제인지 서멀이 문제인지.... 이 벤치마크는 처음해보는데 부하가 심한건지도 모르겠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PCMARK10!
더 높아졌다. ㅋㅋ ....
쿨러는 바꿔야되는게 확실한것같다. 택배 정상화되면 새로 구입해야겠다.
게이밍프로 카본을 조립하고 사용중인데 만족도가 높다. 가격적인 측면(이벤트로 인하여 체감가 많이 떨어짐), 품질은 매우 좋고, 아직까지는 만족스럽다. 고장없이 오래 사용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