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든 배치해도 존재감을 뽐내는 알람시계
LEGO x STAR WARS
존재감이 남다르다
레고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나쯤 갖고 싶어하는 레고 알람시계. 레고 특유의 감성과 알람시계 활용이 가능하여 인테리어 소품으로 더할나위 없습니다. 현재 출시된 제품은 닌자고, DC히어로, 스타워즈 캐릭터가 있습니다.
소소하게 레고 모으는 걸 좋아하고 스타워즈도 좋아해서 최근에 레고 스타워즈 알람시계를 구입했습니다. 구입한 모델은 다스베이더, 스톰트루퍼, R2D2입니다. 특히 다스베이더가 인기 많기 때문에 제품 구하는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레고 피규어의 대형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팔다리 동작부터 디자인, 움직임까지 일반 레고 피규어랑 똑같습니다.
레고 알람시계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모델은 다스베이더입니다. 처음 구입할때도 다스베이더를 구입했는데 존재감 자체가 남다르고 이쁩니다. 다스베이더에서 나오는 포스는 영화에서나 레고에서나 비슷한가 봅니다.
베어 브릭처럼 사이즈가 확대되어 큰 사이즈를 원하는 분들 탐낼만한 아이템입니다. 일반 레고 피규어처럼 자유롭게 모션을 취하거나 움직이는 만큼 덩치 큰 장난감으로 느껴집니다.
스타워즈 시리즈로 구성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 구성을 추천합니다. 흑백의 환성적인 조화와 함께 스타워즈 감성을 제대로 불러옵니다.
빼놓을 수 없는 시계기능
해당제품은 레고 대형 피규어이면서도 알람기능이 있는 시계입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시계기능을 충분히 탑재되어 있지만 정면 샷을 볼 때 캐릭터 이미지가 강해서 시계가 눈에 잘 들어오지 않습니다.
제품 뒷면에 버튼을 통해 시간 설정, 알람설정이 가능합니다. 일정 시간에 알람을 맞춰두면 해당 시간에 알람이 동작합니다.
알람시계 기능과 함께 피규어 머리를 누르면 시계 확인할 수 있는 LED가 켜지며 알람 동작 시 OFF까지 됩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알람시계와 동일하게 동작되며 차이점이라면 레고, 스타워즈 캐릭터가 적용되었다는 점입니다.
각 캐릭터마다 표시되는 LED가 조금씩 다릅니다. 다스베이더 모델의 경우 캐릭터 고유 컬러라고 할 수 있는 레드컬러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컬러부터 외모까지 남다르기 때문에 보유하고 있는 알람시계 중 포스가 최고입니다.
매력만점 레고 알람시계
일반 레고 피규어처럼 아지가지한 모습보다는 또 다른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인테리어 소품 피규어로써는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시계로써는 보통입니다. 시계는 그냥 옵션으로 들어간 수준이고 피규어 역할하는데 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는 좋지 않지만큰 사이즈의 레고 피규어를 가지고 싶고 스타워즈를 좋아한다면 탐낼만한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집안 분위기를 변화시키고 싶거나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