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문자로 앱 설치 URL 받기

    - -

    QR코드

    가격비교
    닫기
사용기

▶▶▶ 다나와 이벤트 후기 - 씽씽이 소개하고 삼성무선청소기 받았습니다.◀◀◀

IP
2020.10.19. 13:35:54
조회 수
716
9
비공감 수
1
댓글 수
10

ㄷ몇일 기다려 드디어 고대하던 삼성전자의 무선청소기를 받았습니다.


일전에 상시보상이벤트 진행했었죠, 

이벤트명이 씽씽이(자전거,오토바이,킥보드,등 소개하고 삼성무선청소기받자! 

물론 자동차를 제외한 탈것을 소개하거나, 사용기작성하면 준다는....그이벤트죠

바이크 타는 제눈에 안들어올리가없었죠

물론 참여는 하지않을려고했습니다.

이유는

R차나 할리 바이크같은거 올라오면 CG는 그냥 저세상 ㅋ나가리.ㅋㅋ거든요

그래도 엔진만은 최강인   CG입니다.


▲ 이사진은 작년겨울에 여주 흥천갔다가 펑크나서 길에서ㄷㄷ 직접 수리하고 집으로 오는 사진입니다.

이날 춥기도 매우추웠지만, 펑크고치느라 고생좀했네요 무릅에 기름.ㅋㅋㅋ



여튼 이번 다나와 상시보상

상품을보니

1등 무.. 무선 청소기..? ㄷㄷㄷㄷ

어?

2등 5만원 상품권, 등등 피자등

1등과 2등 차이가 엄청나네요? ㄷ 어쩌면 스페셜이상의 특특특 특별한 이벤트라 볼수있는 이벤트였습니다.


▲ 이사진은 3년전 양평 가는길목 잠깐 쉬다 찍었습니다.

80킬로를 달리다 잠깐쉬는데, 꿀맛...



다나와 이벤트 시작과함께 다양하고 와일드한 바이크가 올라올것이라 예상했고

저는 그냥 눈팅과 추천버튼만 즐길려고했습니다.ㅇ.ㅇㅣ



크~~ 아시죠

원래 라이더들은 

소심한거.ㅋㅋ

일단 저는 바이크는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하거든요


할리바이크나 R차 막 고품격바이크 올라오면 추천엄청 해줄려고 기다리고있었습니다.

근데 바이크보다는 자전거쪽 소개가 많더라구요?

호  혹 ?시

쑥쓰러우셔서들 안올리시나?

분명 다나와 글에 바이크 여행하신분도 봤는데.ㅇ,ㅇ


허나..

다음날도 자전거쪽 제품소개가많았습니다.


음..

나도? 올려볼까?

아냐..나가리되,ㅋㅋ올리고나서 갑자기 R차 올라오면 난 분명 ㅋㅋ매우 힘겨워 질꺼야.ㅋㅋ

되게..망설여지더군요

카페활동하는것과는 틀린, 무언의 관심 집중되는그런느낌이될까..ㅋ

망설이게되더군요 CG125인데,.., 

까일꺼 분명해....

하고 올리지않고 몇일더 보았습니다.



▲ 오래전 야간 라이딩하다 집근처 공원가서 촬영



여튼..


다음날지나니, 

그래 

에잇 나도 지원해보자

내가 먼저 스타트눌러야

되나봐.

하고 라이딩 영상도 찍고, CG도 사진후기도 올렸습니다.


사실 CG는 구식디자인으로

클래식한 외형 바이크타입,

특성적 구형 레트로스러움은있지만,

강렬한 무언가없는 바이크입니다.

그래도 엔진은 스트리트화이터 혼다 ㅋㅋ라서.

상당합니다.


타고 지나다녀보면  아저씨들이 자주 길에서 몇CC냐고 물어보는것있어요.ㅋ

그런데.ㅋㅋ

다나와 사용기에 이모델을 올리면 ㅋㅋ

ㅎㅎㅎ후훗후훗  하고 자신도 모르게 웃게되더군요

그리고 올렸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바이크가 귀엽게 봐주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ㄷㄷㄷ

감사합니다.


대부분 배달오토바이를 많이들보셔서

CG는 좀 신기했을수도있습니당.

(집주변 아이들이 제바이크보고 굉장히 특이하다고하네요.?ㅋㅋ)

R차처럼 스포츠타입바이크나, 할리만 보다 제바이크봐서 그런듯.ㅋㅋ



저도 원래는 CG가 귀엽고 얄상한 외형, 클래식한 디자인에,  가성비가 넘치는 연비반해서 산건데

제가 너무오랫동안타고있어, 

이녀석의 매력을 까먹었는지도모르겠습니다.

양평달려보면 고급바이크분들이 손인사 해주시고 너무좋긴합니다.

일단 

결정적으로 말씀드리면

많은 사람들이 신청해주었는데, 

진짜 간당간당하였을껍니다.,

다나와측도 고심많이하셨을것같구요 


다행히 대망의 우수평가를받고 1등획득을 하였습니다

크...ㄷㄷ기쁨이 아직도 ..

'씨익~






그날 100% 이표정.ㅋㅋㅋㅋ

아니

발표된것을보고..

잘못봤나?

했습니다.?ㄷㄷㄷ

키야,ㄷㄷㄷ


차이슨 청소기 쓰고있어서 맨날 구박받고있었는데..ㅠ

정말 이날 최고의 기쁨이지 싶습니다.

바이크입문해서 참 운도좋았던것같습니다.

대박기쁨!과 환호, 영혼이탈 ..


추석이 다가와, 추석을 광란의 파티로 지새고ㅋㅋㅋ

이렇게 기다림을 즐겼습니다.

언젠간 올꺼야 하고 ㅋㅋ 기다렸습니다. 





띵동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집으로 달렸네요ㅋㅋㅋ

 





......


기존 사용중인 차이슨청소기 박스보다 3배는 큽니다. ㄷ

딱3배





개봉해서 연결해보니 ㄷㄷ

클린 파이프 도 더 길고, 먼지흡입 용량도 1.5배더큽니다.

무엇보다, 흡입세기자체와 량이 달라요.ㄷㄷ

파워가 엄청쌘데도 조용해.ㄷ

그리고 디지탈 컨트롤링방식으로

차이슨과는 굉장히 차원이 다른 청소기




광고에서보던 ㄷㄷㄷ그이름..







간지럽게 간지나네요 






차이슨이 20만원대 가성비라 불리우지만

배터리가 20분이면 끝나요.ㄷㄷ

너무오래되서 그런것도있지만,

자체 스펙이 좀 아쉽더라구요



근데, 삼성꺼는

일반적인 상황에서 대략 1시간넘게가더군요

ㄷㄷㄷ


소음도 훨씬 조용하고, 

크기만 헤비할뿐, 자체 무게는 차이슨보다 좀더가볍고

용량도 커서 엄청만족스럽구요

진짜 삼성의 기술 장난없네요 






흡입량도 2배정도 빠르고, 노즐의 크기고 2배정도커서

특히 머리카락같은게 쉽게 빨려들오와 너무만족스럽습니다.




패키지가 되게많죠


그런데 사용방식은 여타 무선청소기와 동일해요

메인본체에 흡 파이프, 벤피스, 노즐,  연결해 사용해주는것입니다.  



노즐은 4개가있는데,

종류별로 각기 특성을 갖고있더군요


1. 푸른색 노즐은 침대나 소파 청소할때 용의하며

2. 털달린 노즐은 의자 청소나, 침대아래 청소할때

3. 세로로 길죽한 노즐은 소파 모서리나 침대 구석 청소

4. 일반 노즐은 바닥청소


특성적인건, 차이슨은 흡입할때 주변 장착부홀로 공기가 빠지는데

삼성제트는 그렇지않고 틈바구니없이 아주 깔끔하게 먼지가 들어가지네요

요즘 차이슨이 인기가없는이유도 삼성전자가 빈틈이나, 유격없이 아주 말끔한

제조방식을 따르고있어

차이슨사용자가 점차 줄어드는가싶기도하네요

정말 흡입력 장난없더군요

차이슨의 딱 2배정도 흡입력입니다. 


특히 충전 거치, 받침대는 무게가 엄청나갑니다.

그래서 청소기가 세로로 거치했을때 쓰러지지않도록 구현하여

굉장히 편의적인 성향을띄더군요


청소 핸들링을 해보면, 무게자체가 아랫방향으로 고르게 잡혀져있어서

밀고 끌고할때, 되게 부드럽습니다.

청소기는 삼성삼성 거리는이유가 바로..ㄷ 


차이슨에서는 2단계밖에없던 이 조절버튼이 

제트녀석은 디지탈 방식으로,되어져있습니다.ㄷ

더구나 전원버튼과 세기 버튼 나뉘어져 세부적으로 되어져있네요 ㄷ

초강력일때 차이슨 2단계모드 소음보다도 더 정숙하구요

차이슨소리가 부윙부윙, 거린다면

삼성 VS15R8544S4 는 싱싱싱 거립니다.

차이슨은 큰 공기펌프소리,

삼성제트는 바람소리가 훨씬적고, 시원하게 들린다라는느낌?

근데도 흡입력자체의 힘이 제트가 월등합니다.


 

먼지가 달라붙게되었을때 편한 청소를위해

상부 쪽 투명부 커버부가 오픈되어져있습니다.ㄷㄷ

들러붙은 먼지는 휴지로 슬슬 털어주면되더군요 
 


차이슨은 뒷면에 바퀴가 존재하는데

바퀴한쪽은 이미 바퀴의 능력을 살실한 상태입니다.

마찰이 심해요

차이슨은 진짜 딱 5개월정도 쓰기좋지만

그이상쓰면 잔고장이심합니다.



용량차이


무엇보다 앞서말한것과같이

버튼의 감각도 차이를 엄청보입니다.

상부 전원버튼, 좌우 세기버튼으로 나뉘어놓은것이 너무편합니다.


차이슨은 버튼1개 이고 어느정도 압 힘있게 꾹꾹눌러야 딱딱소리나면서

변경되는데, 3번누르면 바로 꺼지게되고

2번정확히 꽉 눌러야 세기가 최상세기거든요,,

거기다 딜레이도 있어서 가끔 3번눌러서 꺼지는..ㄷ


결과적 차이슨이 지금 30만 초반 만정도하고

삼성께 50만 초반 정도하는데

차이를 너무보입니다. 제트가 훨씬좋았습니다.

핸들감도나, 흡입력, 배터리사용기간까지외에도

디자인도요


기존부터 세탁기와 냉장도 모두 LG쪽만 고집해왔는데

삼성도 참좋은것같습니다.

좋은기회를통해, 청소기 업글해서 정말 대만족스럽네요

 


공감/비공감

9 1
공감/비공감 안내 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유용하고 재미있는 글, 댓글에는 주저 없이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을 원하시면 좌측의 공감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나와 포인트도 받으세요.
메인가자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입소문쇼핑 [단 4시간 최대 24만원 할인] 삼성 갤럭시북 S NT767XCL-KLTE 11번가 타임딜 프로모션 진행
입소문쇼핑 [단 하루 최대 27만원 할인] 삼성 갤럭시북 이온 NT950XCR-G58A 11번가 긴급공수 진행 (2)
자유게시판 블프때 아마존에서 샀다가 후회막심 중인 그것... (11)
먹거리 포럼 바삭하고 달달한 웨이퍼롤 모롤 '블랙 버서스 화이트' (8)
유머게시판 완벽한 안전금고 (10)
소비자사용기 (사용기)ASUS TUF Gaming B550M-PLUS (3)
스마트IT 포럼 답이 안나오는 LG 스마트폰 AS 소식입니다. (6)
소비자사용기 화이트 감성 충만. 갤럭시 GALAX RTX 3070 EX WHITE OC 리뷰 (14)
소비자사용기 HP 15s-FQ1008TU - 올라운드 용도로 딱 좋은 가성비 중급 노트북 (2)
자유게시판 미국 민간 실탄 사격장 (33)
소비자사용기 아이피타임 usb 랜카드 (5)
자유게시판 환율이 1100원 밑으로 내려앉았습니다. (18)
소비자사용기 당했다 (2)
모니터 포럼 필립스 438P1 4K UHD 시력보호 모니터 43인치 (6)
소비자사용기 재활용이 가능한 손난로 - 단미 조약돌 손난로 (17)
입소문쇼핑 [★ ASUS 젠북 타임딜 할인행사 G마켓★ 최종가119만!!] ASUS Zenbook UX434-A6267T 가성비甲 (5)
소비자사용기 갤럭시 RTX 3080 SG D6X 10GB 사용후기..... (2)
먹거리 포럼 내용물이 듬뿍 신세계푸드 '레몬마요 크래미샌드' (6)
입소문쇼핑 [단 4시간 동안 최대 35만원 할인]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NT930QCG-K716A 11번가 타임딜 프로모션 진행 (3)
입소문쇼핑 [12월3일 수능이벤트]노트북사고 선물 받자! 갤럭시북 플렉스 NT950QCT-A58A (1)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