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어진 허리와 골반을 위한 스트레칭 운동기구
moami hip balance
스트레칭으로 하루를 시작하다
모아미 힙 밸런스를 사용한지 4주차가 되었습니다. 하루이틀 사용하던 때가 어제 같은데 벌써 4주차라니 놀랍네요. 그동안 제품을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해보면서 제품이 가진 매력을 제대로 알아가고 있습니다. 건강용품인만큼 하루이틀 사용하는 것보다는 꾸준히 오랜 시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네요.
모아미 힙 밸런스는 출산한 와이프가 메인으로 사용 중 입니다. 처음에는 틀어진 골반 교정을 위하 사용했다면 지금은 자세교정과 스트레칭 위주로 활용 중입니다. 2~3주간 골반 교정을 위해 간간히 사용했지만 실질적으로 체감되는 효과가 거의 없었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자세교정과 스트레칭 위주로 할 경우 육아로 인해 지친 몸을 풀어주는데 효과적입니다. 사용방법도 간단하고 하루 10분 내외로 시간을 투자하면 되기 때문에 아기가 자고 있을 때가 효과적입니다.
4주차 신체변화 체크
▲ 모아미 힙 밸런스 사용 3주차
▲ 모아미 힙 밸런스 사용 4주차
제품을 4주동안 사용하면서 외관적으로 신체변화가 있다는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시술처럼 드라마틱하게 표현되지 않기 때문에 더 그런것 같습니다.
대신, 매일 매일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스트레칭을 하다보니 몸이 한결 가볍습니다. 어렵게 느껴지던 스트레칭 자세도 편안하며 앉아서 자세를 잡는 것도 수월합니다. 근육을 풀어주고 몸을 좀 더 가볍게 편안하게 만들어주는데 있어 매력적인듯 합니다.
100일 프로젝트 기간 중 절반을 온 만큼 앞으로 다양하게 활용하면서 제품이 가진 매력을 즐겨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