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부터가 어마어마하게 크고 모니터또한 엄청 크더라구요 ㄷㄷ 모니터가 크고 곡률도 엄청나다보니 스탠드또한 책상 자리를 엄청나게 차지해서 저는 모니터 암으로 대신 했구요 모니터암을 쓰면 단점이 후면 밥그릇(?)을 쓰지못해서 약간 아쉽긴 하지만 책상을 바꿀수는 없는 노릇이니 어쩔수가 없었습니다.
저는 그동안 고가의 대기업모니터를 사용해본적이 없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확실히 기존에 쓰던 중소기업모니터보다 좋다는게 눈이로 바로 느껴지더라구요 일반적인 상황에서부터 일단 최대 밝기부터가 엄청난 차이가 나며 영상시청이나 영화, 게임할때 흔히들 눈뽕이라하는 엄청 밝은 상황에서도 기존 중소기업모니터에선 오브젝트가 빛으로 인해 뭉게져서 제대로 표현이 안되는 상황이 많았는데 g7은 빛과 오브젝트 모두 다 표현이 되더라구요 선명도 오졌어요 어두운 상황에서도 마찬가지로 뭉게지는곳 표현이 다되서 정말 놀랐습니다.
게임은 많이 하지않지만 몇가지 하는거 돌려보니 hdr 적용되는게임은 정말 다른게임 하는느낌이었습니다. 240Hz 주사율은 말할것도 없고, 짭싱크도 적용되니 싱크범위안에선 정말 기존보다 훨씬 부드러운 플레이가 가능하더라구요. 겜외적으론 웹서칭에서도 커브드라서 불편한건 점은 전혀 없었구요, 오히려 모니터가 커지는 환경에 맞춰서 커브드라는 점이 보는시점에 따라 편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래저래 이슈가 있어서 걱정 많이하고 구매했는데 받고 사용해보니까 정말 만족하고 너무 좋습니다 그동안 암흑속에 살았어요 hdr 지원 영상이나 영화들 모니터 사고나서 다시 시청하는데 정말 색감부터 자잘한 표현들이 다 보이니 너무 실감나네요.
구매 고민하시는분들 고민하지 마세요 . 정말 기대이상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