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톤 HyperX Cloud Stinger Wireless 사용기
이번에 사용해본 킹스톤 HyperX Cloud Stinger Wireless 무선헤드셋 제품의 사용기입니다.
제품상자에는 유통사의 정품스티커가 있고 , PC뿐 아니라 PS4에서도 사용가능한걸 알수 있습니다.
제품구성품은 헤드셋 , 설명서 , 케이블 , 무선수신기로 되어있으며 무선수신기는 일반적인 크기에 가운데 사용을 확인할수 있는 LED가 들어오게 되어있습니다.
무선제품이니 당연히 연결된 선은 없고 머리크기에 따라 길이조절이 가능하게 되어있으며 머리와 귀에 닿는 쿠션은 밀착이 잘되게 푹신푹신합니다.
마이크는 분리가 안되는 방식으로 위아래로 조절후 입쪽에 맞추게 되어있으며 헤드셋 한쪽에는 전원버튼과 충전단자가 반대쪽에는 음량조절다이얼이 있는 간단한 구성으로 되있습니다. 그리고 헤드셋이 90도방향으로 돌아가는것도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킹스톤 HyperX Cloud Stinger Wireless 무선헤드셋 제품을 간단히 사용해본 소감입니다. 우선 제품자체가 가벼워서 사용시 부담이 없고 무선제품이라 선이 걸리는 느낌이 없어서 무척편합니다. 가까운거리에서 사용하면 무선이라 걱정되는 끊김현상도 없는것같고 괜찮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다만 무선제품의 단점이라 생각하는 사용시간은 긴편이 아닙니다. 나쁘지는 않지만 약간 아쉽다는 느낌이 들고 배터리를 늘리면 무게가 늘어난다는 생각에 무게냐 사용시간이냐 어떤 사용환경을 중시하는가에 호불호가 갈릴 제품인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