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고 잘 사는,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사용기

생소한 브랜드 무알콜음료 2종 (바바리아 오리지널 캔, 바바리아 레몬 캔) 다나와 리포터

IP
2021.06.23. 23:20:35
조회 수
3267
6
댓글 수
4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바바리아 무알콜음료 2종입니다.

하나는 바바리아 오리지널 무알콜음료 캔 330ml 이며 다른 하나는 바라리아 레몬 캔 330ml 입니다. 같은 회사 같은 브랜드 라인업에 두 제품 모두 무알콜음료라 1%미만의 알코올을 함유하고 있지만 향과 당을 첨가해 음료수이미지를 더 강화시킨 제품간의 차이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바바리아 오리지널 캔 330ml 제품은 붉은색 색상에 제품 겉면에는 0.0%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알콜프리 제품이 아니라 논알콜릭 제품이라 1% 미만의 알코올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실제 마셔보면 기존 다른 제품과 비교했을때 알코올의 느낌은 훨씬 더 약한편에 속합니다.



제품 외부에 여기 저기 0.0%라고 표기되어 있지만 실제 제품은 논알콜릭 제품이라 1%미만의 알코올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런 표기가 겉면 포장에 여러군데 표기되어 있어서 알콜프리 제품으로 오인할 소지가 있어보입니다.



바바리아 오리지널 캔 330ml 제품은 기타발효음료로 분류된 제품이며 330ml 한캐의 칼로리는 80kcal로 칼로리는 평균이하로 보입니다. 알코올 1%미만 함유된 논알콜릭 제품이며 당연히 성인용 음료로 분류됩니다. 사용된 원재료는 광천수(정제수가 아닌 광천수), 보리맥아, 액상포도당 및 합성향료, 젖산, 홉추출물입니다. 



바바리아 오리지널 캔 330ml 제품의 칼로니는 한캔당 80kcal로 평균이하 수준이며 당함량은 10g으로 보통 맥주의 느낌을 잘 살린 제품들이 4~5g 수준의 당함량을 지니는데 비해서 10g으로 당함량이 높은편입니다.



바바리아 오리지널 캔 330ml 제품의 유통기한은 1년 6개월입니다. 제가 구입한 시기가 딱 유통기한의 절반이 지난 시점입니다. 유통기한이내라면 맛의 변화는 크지 않은듯 합니다.



다음은 바바리아 레몬 캔 330ml 제품입니다. 이 제품이 상당히 특이한 제품이라 아주 큰 기대감을 가지게 합니다. 한때 레몬소주라고 기존 소주와 레모네이드를 섞은 일종의 과일주같은 느낌을 주는 제품이 유행을 했습니다. 소주의 쓴맛을 레모네이드의 단맛과 신맛이 중화시켜주는 역할을 해서 아무런 부담없이 마시기 편한 특징이 있습니다. 이 제품도 아마 비슷한 느낌을 주리라 생각됩니다. 물론 알코올이 거의 없는 무알콜음료라서 실제 마시는데 부담이 없지만 맥주와 레모네이드 두가지 조합의 궁합으로 색다른 재미를 줄거 같습니다.



바바리아 레몬 캔 330ml 제품도 1%미만의 알코올이 함유된 논알콜릭 제품으로 원재료명을 보면 눈에 들어오는 성분 두가지가 보입니다. 하나는 설탕이며 다른 하나는 천연향료 레몬향입니다. 보통 무알콜음료들은 추가로 당을 넣는 경우가 드물거나 넣더라도 양을 적게 넣는 편인데 이 제품은 대놓고 설탕을 넣었다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단맛과 레몬맛이 강한 제품일것으로 추측됩니다.



바바리아 레몬 캔 330ml 제품의 칼로리는 100kcal로 예상보다 낮은 수준입니다. 원래 당함량이 26g으로 상당히 높기때문에 칼로리가 높을것으로 예상했는데 예상외로 칼로리는 낮은 수준입니다. 



바바리아 오리지널 캔 330ml 제품을 마시기 위해 컵에 따랐더니 처음에는 거품이 풍성하게 나는것 같았지만 거품 꺼지는 속도가 상당히 빠르고 초반 외에는 거품생성 속도고 낮아지면서 거품의 양은 풍성한편은 아니었습니다.



대부분의 무알콜음료들과 비슷하게 이 제품의 거품도 약간 푸석푸석한 크림같은 느낌의 거품입니다.



바바리아 레몬 캔 330ml 제품또한 거품이 풍성한편은 아니며 레몬향이 첨가되었을뿐이라서 그런지 새상은 오리지널과 비슷합니다.



바바리아 오리지널 캔 330ml 제품의 맛은 일단 약간 좀 실망했습니다. 보통 무알콜음료들은 제품브랜드마다 나름의 방향이 있습니다. 맥주의 맛을 비슷하게 재현해 맥주같은 느낌을 주려는 제품과 맛은 약간 포기하더라도 비쥬얼로 승부하는 제품이 있습니다. 그런데 바바리아 오리지널 캔 330ml 제품은 두 마리 토기를 잡으려다 다 놓친듯한 느낌입니다. 일단 비쥬얼적인측면에서도 약간 모자란 느낌인데다 맛또한 아주 약한 맥주맛만 느껴질뿐이었습니다. 마치 밍밍한 맥주 또는 맥주에 물탄 느낌이라 아쉬운 부분이 많은 제품이었습니다.


바바리아 레몬 캔 330ml 제품은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라질거 같은 제품입니다.

맥주를 좋아하거나 주량이 어느정도 되는 분들은 이 제품을 마시자마자 딱 한마디를 할거 같습니다. 이게 무슨 술이냐고.. 그냥 음료수라고 말할거 같습니다. 제 생각도 비슷합니다. 맛은 딱 레모네이드 90%에 실제맥주 10%정도 섞은 느낌입니다. 거기에 당함량도 높아서 달달한 레모네이드를 마시는 느낌입니다. 물론 맥주의 향과 뒷맛이 약간 느껴지지만 워낙 강력한 한방을 가진 레몬향과 설탕의 위력이 느껴집니다. 비쥬얼로보면 영락없이 맥주하고 비슷하지만 맛은 완전히 다른 느낌이라 술을 잘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분위기를 살리면서 어울리기에 강력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다나와 리포터
본 글은 다나와 리포터 인증 게시물입니다.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서울호랑이 님의 다른 글 보기

1/8
소비자사용기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간단 사용기 GIGABYTE Gaming GS27QA 후기 (1)
사용기 알파스캔 AOC 24G11 240Hz 24인치 모니터 후기 (1)
간단 사용기 [Gigabyte] B850M AORUS ELITE WIFI6E ICE 교체 후기 (1)
간단 사용기 알파스캔 신제품 3425Q - WQHD 울트라와이드 IPS 블랙 120 Hz C타입 HDR 무결점 모니터 간단 사용 후기 (1)
간단 사용기 마이크로닉스의 하이앤드 키보드! 마이크로닉스 CALUX (1)
사용기 GIGABYTE Gaming GS27QA 사용기 (1)
사용기 9060XT 사용후기입니다 (2)
간단 사용기 필립스 에브니아 27M2N5810 사용후기 (3)
간단 사용기 asrock x870e nova wifi (3)
사용기 [고객센터 연락 안됨] SASA 실버미어 K68 구매후기 (3)
간단 사용기 최신 구글5.0 내장의 75형 QLED가 100만원이 안된다? 무상AS 5년까지 AI 맥스 AU757QLED (3)
사용기 알파스캔 AOC 24G4 사용후기 (3)
사용기 돼지뼈까지 갈아버리는 강력함! 휴렉 히트 음식물 처리기 (5)
간단 사용기 안텍 C8 MESH 빅타워 케이스 화이트 간단 사용기 (3)
사용기 한성컴퓨터 TFG24F24P FHD 240 후기 (3)
간단 사용기 ASUS TUF Gaming B850-PLUS WIFI 인텍앤컴퍼니 구매후기 (4)
사용기 GAINWARD 지포스 RTX 5060 Ti 고스트 D7 8GB 후기 (3)
사용기 MAXSUN e스포츠 B850ITX WIFI ICE 리뷰 (3)
간단 사용기 과제도 넷플릭스도 모두 만족! HP 노바 16 (3)
간단 사용기 S티어급 애즈락 끝판왕 X870E Taichi 대원씨티에스 메인보드 구매 후기 (3)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