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집 주방 한켠에 얼마전 새롭게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전자레인지 MG23A5378CC 글램차콜 모델이 영입돼었습니다.
원래는 아래의 LG 전자레인지가 이 자리를 오래동안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올 6월에 다나와 상시보상이벤트 게시판에서 '주방템 먹거리템 소개하고 삼성 비스포크 아이템 받자! '라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 여기서 당첨이 되어 바로 이 녀석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전자레인지를 받게 돼어 오랜만에 전자레인지를 교체하게 되었네요.
아주 깔끔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제품 우측의 각종 기능 버튼을 터치하여 설정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의 특징 중 하나가 삼성 스마트 씽스 앱을 설치해서 스마트 폰에 설치한 앱을 통해 원격에서 다양한 제어가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이렇게 말이죠.
그리고 일반적인 전자레이지와 달리 내부 상단에 보시면 그릴 히터가 보이실 겁니다. 그래서 음식의 윗 부분을 그릴 히터로 익혀주는 효과가 있어 전자레인지 기능에 더해 그릴로 한번 더 바삭하게 조리해주는 복합조리 효과를 제공해 줍니다. 이게 또 다른 이 제품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요렇게 홈페이지에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
< 특장점 >
- 삼성 스마트 씽스 앱을 통해 다양한 활용성을 제공해준다.
- 상단에 그릴 히터가 적용되어 있어 전자레인지 기능에 더해 그릴로 한번 더 바삭하게 익혀줄 수 있다.
- 전자레인지 내부 세라믹 조리실은 독일 항균 인증 기관인 호헨스타인에서 99.9% 항균 인증을 받았다.
이제껏 사용하면서 별다른 단점은 발견하질 못했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세련되고 기능도 좋아서 아내가 무척이나 만족해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