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챗(Snapchat)의 모기업 스냅(Snap)이 틱톡을 겨냥한 스냅챗의 새로운 서비스 '스포트라이트(Spotlight)'를 선보였습니다.

스포트라이트는 틱톡(TikTok), 인스타그램 릴스(Reels)와 유사하게 짧은 바이럴 동영상을 올릴 수 있는 스냅챗 기능으로 사용자가 직접 촬영한 최대 60초 길이의 세로형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 기사 링크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냅챗(Snapchat)의 모기업 스냅(Snap)이 틱톡을 겨냥한 스냅챗의 새로운 서비스 '스포트라이트(Spotlight)'를 선보였습니다.

스포트라이트는 틱톡(TikTok), 인스타그램 릴스(Reels)와 유사하게 짧은 바이럴 동영상을 올릴 수 있는 스냅챗 기능으로 사용자가 직접 촬영한 최대 60초 길이의 세로형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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