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상반기 국내 승용 전기차 시장의 43%를 점유한 반면 서비스망은 태부족해 서비스를 받으려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테슬라가 코오롱그룹과 손잡고 부족한 서비스망을 확충키로 하였다는군요.
이로써 테슬라 고객들의 경우 기존에 불편하였던 서비스의 질이 개선될 수 있을거 같네요. 관련 사항은 아래 링크의 기사 원문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올해 상반기 국내 승용 전기차 시장의 43%를 점유한 반면 서비스망은 태부족해 서비스를 받으려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테슬라가 코오롱그룹과 손잡고 부족한 서비스망을 확충키로 하였다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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