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고 잘 사는,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정보

쌍용자동차, 비대면 채널 강화해 수출 위기 넘는다

IP
2020.08.31. 01:34:07
조회 수
520
7
댓글 수
7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쌍용자동차는 지난 26일 벨기에·영국·스페인·이탈리아 대리점 관계자, 쌍용자동차 해외영업본부, 상품·마케팅본부, 기술연구소 관계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글로벌 제품 마케팅 협의회(PMC) 화상회의를 개최했다.
<쌍용자동차는 지난 26일 벨기에·영국·스페인·이탈리아 대리점 관계자, 쌍용자동차 해외영업본부, 상품·마케팅본부, 기술연구소 관계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글로벌 제품 마케팅 협의회(PMC) 화상회의를 개최했다.>

쌍용자동차가 위축된 수출시장 회복을 위해 언택트(Untact·비대면)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강화하고 있다. 코로나19 여파가 장기화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한 조치다.

28일 쌍용차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 26일 벨기에·영국·스페인·이탈리아 대리점 관계자, 쌍용자동차 해외영업본부, 상품·마케팅본부, 기술연구소 관계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글로벌 제품 마케팅 협의회(PMC) 화상회의를 개최했다.

쌍용차는 2017년부터 매년 2~4차례 평택 본사에서 PMC를 개최했으나 코로나19를 고려해 비대면 화상회의로 전환했다. 제품개발 진행사항 및 향후 사업계획 등을 논의하며 해외 네트워크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하기 위해서다.


https://www.etnews.com/20200828000050


쌍용차가 여러방면으로 실적을 올리기 위해 노력중이네.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angeless1224 님의 다른 글 보기

1/1
해당 게시판 관련 글이 없습니다.
바퀴 포럼 인기 글
1/0
해당 게시판 바퀴 포럼 인기 글 이 없습니다.
바퀴 포럼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