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NEW QM6`가 출시 직후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르노삼성차는 NEW QM6가 지난 6일 출시후 11월 23일까지 18일동안 2790대가 판매됐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6월 출시된 THE NEW QM6가 사전계약 포함해 21일간 1612대가 판매된 것보다 73% 가량 증가된 실적이다 .
특히, 상위 트림인 RE 시그니처(Signature)와 프리미에르 라인의 인기가 매우 뜨겁다. 전체 계약 중 상위 트림을 선택한 고객은 전체 구매 고객 중 약 44%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국내 유일 LPG SUV인 NEW QM6 LPe 모델에 새롭게 추가한 최상위 트림인 프리미에르 라인을 선택한 고객 비율은 약 11%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기존 GDe 프리미에르가 전체 비율에서 약 5%정도를 차지하던 것에 비해 2배 이상 늘어난 것이다. LPG모델의 경제성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프리미에르 라인이 경제성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추구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킨 것으로 보인다. NEW QM6 LPe는 가솔린 모델과 동일한 수준의 체감 토크와 특허 받은 도넛탱크(DONUT®) 고정기술과 안전성, 최고의 경제성을 갖춰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아왔다.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0/11/1212892/
이제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주력이 QM6인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