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의 `New Life Platform, SORENTO(뉴 라이프 플랫폼 쏘렌토)` 광고가 제47회 매일경제 광고대상에서 신문부문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쏘렌토는 2002년 1세대 모델 출시 이후, 기아자동차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으로서 세대를 거칠 때마다 혁신을 거듭하며 `RV 명가`라는 기아자동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앞장서 왔다. 지난 3월 새롭게 풀체인지된 4세대 쏘렌토 역시 신규 플랫폼, 차세대 파워트레인을 적용함과 동시에 중형 SUV의 급을 뛰어넘는 준대형급 공간을 확보하고 최첨단 편의사양들을 대거 탑재하며 시장 리딩 브랜드로서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해 왔다.
https://www.mk.co.kr/news/special-edition/view/2020/11/1227332/
기아자동차 쏘렌토가 광고로 상을 받았군요. 디자인도 여러모로 잘 나왔는데 광고상까지 받는군요.